Beefeater

1820년 런던 첼시에서 탄생한 비피터 진은 현재까지 런던에서 생산되는 유일한 런던 드라이 진으로써 런던 진의 정통성을 이어오고 있다. 전 세계 판매 1위 프리미엄 진인 비피터 드라이와 매혹적인 런던을 풍미와 스타일에 담아낸 비피터24로 진 애호가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Beefeater_Main_small


비피터 드라이
비피터 24

비피터 드라이

비피터의 창시자인, 제임스 버로우가 1820년 런던 첼시에 첫 증류소를 세운 이후, 비피터는 런던 진의 정통성을 이어 현재까지 런던에서 만들어지는 유일한 런던 드라이 진 브랜드이자 전세게 판매 1위 프리미엄 진 브랜드이다. 비피터는 프리미엄 진 브랜드 중에서 가장 풍부한 9가지 천연 식물 성분을 아낌없이 사용하여 풍부하고 조화로운 자연의 풍미를 전하며 특히 세빌리아 오렌지의 시트러스한 풍미가 돋보인다. 무엇보다 진의 주재료인 주니퍼 베리를 비롯한 천연 식물 성분을 증류기에 넣고 24시간 동안 우려내는 비피터만의 ‘스팁핑’ 과정을 통해 다른 진 브랜드보다 깊고 조화로운 풍미를 자랑한다.

카테고리: 런던 드라이 진제조국: 영국 런던용량: 700ml / 도수: 40% / 시그니처 칵테일: 비피터 진토닉

Beefeater_Dry_small

비피터 24

비피터의 울트라 프리미엄 진, 비피터24는 기존 비피터진이 가진 오리지널 런던 진의 정통성 위에 보다 세련된 풍미와 트렌디한 멋을 더한 국내 유일의 정통 울트라 프리미엄 런던 드라이 진이다. 브랜드 이름에 24는 런던의 24시간 라이프 스타일과 천연 식물 성분을 24시간 우려내는 스팁핑 과정을 의미한다. 녹차를 포함한 12가지 천연 식물 성분을 전통적인 소형 구리 증류기에 넣은 뒤 스팁핑 과정을 거쳐 증류해내기에 깊고 복합적인 자연의 풍미를 자랑하며 탁월한 깨끗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비피터 24의 녹차는 싱그러운 향을 더하는 동시에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조화로운 풍미를 제공한다. 브랜드 이름과 제품 디자인은 런던 타워의 근위병인 비피터에서 영감을 받았다.

카테고리: 런던 드라이 진제조국: 영국 런던용량: 700ml / 도수: 45% / 시그니처 칵테일: 비피터24 마티니

Beefeater_Beefeater 24_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