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n Campbell

스코틀랜드의 가장 역사적인 캠벨 가문, 그들만의 위스키를 통해 캠벨 가문의 용기, 결속, 형제애의 가치를 전달한다.


클랜 캠벨의 역사와 현재

캠벨 가문(The Campbell clan)은 스코틀랜드의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가문 중 하나이다. 1266년 캠벨 가문의 가문장이었던 콜린 캠벨 경(Sir Colin Campbell)이 영국의 침략을 용맹하게 막아내면서 현재까지도 스코틀랜드의 가장 용감하고 영향력 있는 가문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칼과 방패 문양의 브랜드 로고에서도 찾을 수 있듯, ‘클랜 캠벨’은 그들만의 위스키를 통해 캠벨 가문이 수백 년 간 소중하게 지켜 온 ‘용기’, ‘결속’, ‘형제애’의 가치를 온전하게 전달하고자 한다.
캠벨 가문은 1879년 스카치 위스키 증류 및 블렌딩 사업을 시작했으며 1948년 ‘클랜 캠벨’이 탄생했다.
현재 ‘클랜 캠벨’은 스코틀랜드의 스페이사이드, 그 중에서도 가장 중심지에 위치한 스페이 강 바로 근처인 글렌알라키 증류소 (Glenallachie Distillery)에서 증류부터, 블렌딩, 숙성까지 모든 생산 과정을 다루고 있다.

CC_content_01

 

 

 


클랜 캠벨
클랜 캠벨 제품 영양 정보

클랜 캠벨 (CLAN CAMPBELL)

‘클랜 캠벨’ 특유의 달콤함 덕분에 온더락 또는 니트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그러나 ‘클랜 캠벨’의 가장 큰 매력은 어떤 칵테일의 재료로 사용해도 어울린다는 점이다.

CC_Original_70cl

밝고 은은한 황금빛
달콤한 꽃 향기에 바닐라 노트가 어우러진 향
풍미 크리미한 텍스쳐와 함께 맥아 특유의 달콤함과 카라멜 풍미
마무리 섬세하지만 확연하게 느껴지는 스모키한 피니쉬
클랜 캠벨 제품 영양 정보

10g 알코올 대비 평균 함량
도수 (%) 40
열량 (Kcal) 0
총 지방 (g) 0
포화지방 (g) 0
탄수화물 (g) 0
당류 (g) 0
단백질 (g) 0
염분 (g) 0

* Responsible drinking과 영양 정보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 www.wise-drink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