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ana Club

정통 모히또를 위한 취한 최고의 오리지널 쿠바 럼


17세기 초, 영국인들이 증류기술을 서인도로 가지고와 럼을 만들기 시작하였다. 서인도의 원주민들은 사탕수수를 증류하여 처음으로 맛을 보게 되는데 그 맛에 빠지게 되며 그 흥분상태를 ‘Rumbullion’이라고 표현 하였는데 럼이라 불리게 된 시초가 여기에 있다.

하바나 클럽의 기원은 1878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그 이름, ‘하바나 클럽’은 쿠바 럼 생산의 정통성을 표현과 동시에 수도인 하바나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쿠바의 심볼인 ‘Giraldilla’와 함께 전달한다.

하바나 클럽은 사탕수수, 이스트 그리고 순수한 물의 100% 쿠바산 천연재료를 사용한다. 그 과정 또한 쿠바 정통 방식을 따르는데 세심하게 선택한 흰색 오크 통에서 최소 3년 숙성을 통하여 하바나 클럽만의 풍부하고 복합적인 향이 생성되고 볏짚의 노란색을 띈다.

하바나 클럽 병 하단에는 쿠바 정부의 품질 공식 인증서가 부착되어있다.

럼이란?

럼은 뱃사람의 술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만큼, 럼은 뱃사람들 사이에서는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술이어서 럼의 금지령은 가장 큰 형벌로도 사용 되었다.

럼의 어원은 사탕수수의 원산지인 서인도 원주민들이 사탕수수 증류주를 맛보게 되면서 시작되었다, 사탕수수 증류주를 처음 맛보게 된 원주민들은 그 매료된 상태를 ‘럼불리온’이라고 표현한하였는데 이것이 ‘럼’이라 불리는 계기가 되었다.

 17세기 초, 영국 사람들은 그들의 증류 기술을 서인도로 가지고가 럼을 만들기 시작하였다. 럼 제작은 바하마 섬과 서인도의 캐리비언 만에서 시작되어 현재는 쿠바와 멕시코를 비롯하여 세계 곳곳에서 만들어 지고 있다.

“Nothing Compares to Havana”

정통 모히또를 위한 취한 최고의 오리지널 쿠바 럼

BDefAssemblyLines(Double)(Verres)9-07-2012


 

아녜호 3 아뇨스
아녜호 7 아뇨스

하바나 클럽 아녜호 3 아뇨스 

바닐라와 졸인 배, 바나나와 같은과일향과 은은한 오크향

스모키하면서 달콤한 초콜렛 맛

알콜도수: 40%

용량: 750ml

HC_3_Anos_70cl_Blanc_small

하바나 클럽 아녜호 7 아뇨스 

코코아, 바닐라, 삼나무, 트로피칼 과일들을 통한 독보적이고 섬세한 풍미

트로피칼 과일향의 복합적인 맛

알콜도수: 40%

용량: 75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