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erial

임페리얼은 1994년 대한민국 최초의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임페리얼 클래식 12’를 선보인 이래 최상의 품질과 끊임없는 혁신으로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1년 7월 세계 최고 권위의 주류 품평회 IWSC에서 전 제품이 메달을 획득해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습니다.


Big_임페리얼_제품5개


임페리얼 12
임페리얼 17
임페리얼 19 Quantum
임페리얼 21
35 바이
임페리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임페리얼 제품군 영양정보
임페리얼 12

한국 위스키 시장을 리드해온 임페리얼 12가 세련된 감각의 디자인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현대적인 건축물의 모던함과 세련된 감각이 다이아몬드 앵글 커팅을 통해 표현되었으며, 젊고 열정적인 도시의 남성상을 반영하듯 레드 컬러의 보틀 넥으로 차별화를 주었습니다.

새로운 위조보호 장치는 캡을 한번 개봉하면 캡 상단에 옐로우 밴드가 나타나게 되어 쉽게 개봉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향상된 리필 방지 기능은 소비자가 더욱 안심하고 임페리얼 제품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R2 IP12_small

임페리얼 17

2013년 임페리얼 변화의 키워드는 모던함과 혁신입니다. 새로워진 임페리얼 17은 보틀전, 후면에 브라운 컬러의 그라데이션으로 다이아몬드 앵글커팅을 부각하여 모던함과 세련미를 극대화하였습니다. 한층 더 부드러워진 맛과 향은 임페리얼 특유의 부드러운 바닐라향은 그대로 살리고, 과일맛과 달콤한 토피의 조화가 최상급 스카치 위스키에서만 느낄 수 있는 균형잡힌 부드러움의 진수를 그대로 담아냈습니다.

새로운 위조보호 장치는 캡을 한번 개봉하면 캡 상단에 옐로우 밴드가 나타나게 되어 쉽게 개봉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향상된 리필 방지 기능은 소비자가 더욱 안심하고 임페리얼 제품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R2 IP17_small

임페리얼 19 Quantum

2010년 처음 선보인 이후 기존의 틀을 깨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국내 최초 19년산 위스키라는 타이틀을 가진 ‘임페리얼 19 퀀텀’은 혁신적인 위스키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투명한 보틀의 전면과 후면에 양각된 다이아몬드 앵글 커팅과 병의 측면을 견고하게 감싸고 있는 실버 프레임은 위스키의 품격을 유감없이 드러내는 임페리얼 19 퀀텀의 심볼이 되었습니다.

국내 주류 브랜드 중 유일하게  ‘2011 코리아스타어워즈’ 에서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하였고, ‘2011-2012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즈에서 월드스타위너로 선정되는 등 임페리얼 19 퀀텀의 가치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가 인정하고 있습니다.

IP19_1_small

임페리얼 21

2013년 새로 태어난 임페리얼 21은 기존 위스키가 가진 모든 편견을 깨버렸습니다.  21년 위스키의 품격은 현대적인 남성의 절제된 세련미가 강조된 시크한 블랙 컬러로 표현되었습니다. 또한 블랙 메탈프레임으로 감싸안은 블랙 컬러의 그라데이션이 황금빛 원액과 어우러져, 임페리얼의 상징인 다이아몬드 앵글 커팅의 위풍당당한 위용을 보다 극적으로 표현해냈습니다.

21년 이상 숙성된 최고급 원액들만을 엄선해 최상의 블렌딩으로 만들어낸 부드러움의 극치를 모던과 혁신의 정점, 임페리얼 21을 통해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R2 IP21_small


35 바이 임페리얼

35 바이 임페리얼은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임페리얼에 젊은 감성과 편안함이 어우러져 탄생한 35도 저도주입니다.

스카치 위스키 원액의 고유한 풍미에 부러드움까지 완벽하게 조화 이루어, 역동적이면서도 편안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캐주얼한 젊은 감성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하였습니다.

여기에 35라는 명확한 제품명, 원액 그대로를 확인할 수 있는 신뢰의 다이아몬드 앵글 커팅의 투명한 병을 사용하여 정직한 친구처럼 숨김없이 소비자를 대하는 임페리얼의 철학을 담았습니다.

35_by_Imperialfront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퓨어 몰트만이 지닌 순수함에 35의 도수가 만들어낸 편안함이 더해진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은 그레인 위스키 원액 없이 오직 17년산 몰트 스카치 위스키 원액만을 사용해 유니크한 부드러운 풍미를 선사하는 제품입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잘 익은 배와 실크 같은 바닐라 풍미가 17년이라는 인내의 깊이로 어우러져 있습니다.
SMOOTH_180711

임페리얼 제품군 영양정보

– 10g 알코올 대비 평균 함량

 임페리얼 저도주 영양성분 임페리얼 스카치 위스키
35% 도수 40%
36ml 음주 용량 31ml
70 Kcal 칼로리 70 Kcal
0 g 지방 0 g
0 g 포화지방 0 g
0 g 탄수화물 0 g
0 g 단백질 0 g

– 25ml 대비 평균 함량

임페리얼 저도주 영양성분 임페리얼 스카치 위스키
35% 도수 40%
7 g 알코올 용량 8 g
49 Kcal 칼로리 55 Kcal
0 g 지방 0 g
0 g 포화지방 0 g
0 g 탄수화물 0 g
0 g 단백질 0 g

** Responsible drinking과 영양 정보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 www.wise-drinking.com

 

FAQ 1) 임페리얼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 판매되고 있는 임페리얼 제품들은 유통기한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위스키는 상온에서 보관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최상의 제품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환기가 잘되고 건조하며 서늘한(10~25°C) 장소에 보관할 것을 권장합니다.
FAQ2) 임페리얼 제품에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나요?
아닙니다. 현재 임페리얼 제품들은 EU에서 지정한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일체 포함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품의 알코올은 곡류를 이용하여 만들어지지만, 글루텐 단백질은 증류과정에서 제거되기 때문에 임페리얼 완제품에서 발견될 수 없습니다.
알레르기에 민감하신 분들은 알코올이 알레르기 반응을 유발할 수 있으며, 문제가 발생하시는 경우에는 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하세요.

 

[참조]
EU 규정에 의거하여 14개의 알레르기 유발성분을 포함한 제품은 반드시 제품 라벨에 해당 내용을 표기해야 합니다.

알레르기 유발 성분: 글루텐 성분을 함유한 곡류. 갑각류. 달걀. 물고기, 땅콩, 콩, 우유(유당 포함), 견과류, 셀러리, 겨자, 참깨, 이산화황/아황산염, 루핀, 연체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