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Mumm

프랑스 내 판매 1위이자 세계 3대 샴페인 하우스인 G.H.Mumm.
승리의 아이콘으로서, 끊임 없이 혁신을 거듭하며 완벽을 추구한다.


프랑스 판매 1위, 세계 3대 인터내셔널 샴페인 하우스

샴페인 종주국인 프랑스에서 가장 사랑 받는 샴페인은 1827년부터 이어져 온 역사 깊은 샴페인, ‘멈’이다. 프랑스에서 No.1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멈은 프랑스인들이 본인의 일생에서 기억하고 싶은 순간, 축하하고 싶은 순간마다 잔에 따르고 건배를 청하는 샴페인이다. “à votre santé! (아 보트흐 쌍떼)”

 

Red Sash ㅣ 붉은 리본의 의미

전 세계 샴페인의 상징이자 대표적인 아이콘으로 인식되고 있는 ‘멈’의 “Red Sash”는 세계적으로 뛰어난 업적이나 문화적 공적을 이룬 사람에게 프랑스 대통령이 수여하는 프랑스 최고 영예의 훈장인 레지옹 도뇌르(Légion d’Honneur)를 상징하는 것!
이는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는 동시에, 끊임 없는 혁신을 거듭하며 완벽을 추구하는 승리의 아이콘으로서 ‘멈’ 샴페인의 이상을 상징하고 있다.

 

멈_content_01

당신 눈동자에 건배! 카사 블랑카 속 로맨틱 샴페인 멈

영화 속 로맨틱한 순간에도 자주 등장했던 샴페인이 멈! 많은 여성들을 녹인 영화 “카사블랑카”에서 험프리 보거트가 잉그리드 버그만에게 잔을 건네며 “당신의 눈동자에 건배를!”이라고 말하는 그 순간은 세계 영화사의 가장 로맨틱한 순간 중에 하나이다. 이 순간, 험프리 보거트가 그녀의 눈동자를 바라보면서 마셨던 샴페인이 바로 멈이다.

jlkjlkjlkjlkljlkjlkjlk_small

F1 (포뮬라 원) 그랑프리 우승의 순간

사실 멈(G.H.MUMM)은 우리 대부분이 한번쯤은 봤던 샴페인이다. 포뮬라 원 그랑프리(Formula 1 Grand Prix) 대회의 우승자가 승리를 자축하며 터트리는 샴페인. 도전과 성공을 축하하는 그 자리에는 항상 멈이 있었다.

article-2200607-14EC795C000005DC-950_634x427_small

 

 

대담함의 아이콘, 우사인 볼트

9개의 올림픽 금메달, 세계 신기록 달성, 세상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
언제나 한계에 도전하는 우사인 볼트는 멈의 가치인 도전 정신, 대담함 그리고 승리를 대표하는 멈 샴페인 하우스의 최고 엔터테인먼트 책임자(CEO: Chief Entertainment Officer)를 역임하고 있다.

멈_ content_02

멈_content_03

 


멈 로제
멈 그랑 꼬르동
멈 제품군
영양 정보

멈 로제 (G.H Mumm Rose)

국가/ 지역: 프랑스, 샹파뉴, Bouzy, Verzenay, Les Riceys

포도 품종: 피노누아 60%, 샤르도네 22%. 피노 므뉘에 18%

수상 내역: Wine Spectator 91점

파리지앤의 로맨틱함을 담은 멈 로제

멈 로제 샴페인은 샹파뉴 떼루아의 특징인 우아함과 섬세함을 잘 유지하고 있으며 세련되고 로맨틱한 스타일을 자랑하는 핑크 빛 샴페인이다. 멈 로제의 캡슐 상단에는 아름다운 장미 문양이 장식되어 있는데, 이는 1958년 유명한 일본인 예술가 레오나르드 후지타 (Léonard Foujita)가 당시 멈 하우스의 사장인 르네 라루 (René Lalou)의 절친한 친구로서 멈 하우스의 성당에 “포도밭의 성모 마리아”라는 작품을 그려주었는데, 그 그림 중 일부를 레이블에 옮긴 것이다. 이 장미 문양은 멈 로제가 처음 선보였을 때부터 병에 장식되어 멈 로제의 상징으로 지금까지 예술적 가치를 이어 오고 있다.

G.H.MUMM_Le_Rose_Bottle_small

테이스팅 노트: 핑크컬러와 우아하고 섬세한 기포로 눈을 자극하고, 산뜻한 여름 과일 향과 바닐라 향이 살짝 풍겨 감미로운 향으로 입맛을 돋운다. 힘차면서도 입안에 부드럽게 감기며 오랜 여운을 남기는 질감으로 고급 로제 샴페인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멈 로제의 산뜻하고 달콤한 스타일은 친구들과 가볍게 어울리는 자리에서 빛을 발한다. 멈 로제는 식전주나 점심식사, 오후 간식, 저녁 식사 후의 디저트 등 어떤 자리에도 잘 어울리는데, 특히 신선한 딸기와 과일로 만든 패스트리와 완벽하게 어울린다.

멈 그랑 꼬르동 (G.H.Mumm Grand Cordon)

국가/ 지역: 프랑스, 샹파뉴

포도 품종: 피노누아 45%, 샤르도네 30%, 피노 므뉘에 25%

수상내역: <2018 대한민국 주류대상> 스파클링와인 10만원 이상 부문 대상 수상

멈 샴페인 하우스의 NEW REVOLUTION 그랑 꼬르동

Red Sash가 입체적으로 새겨 넣어진 ‘그랑 꼬르동’ 바틀은 최초의 No Label 바틀로, 멈 하우스의 가치인 도전 정신과 대담함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또한 샴페인 시장에서 가장 가벼운 바틀이며, 26mm의 얇은 바틀 넥을 가지고있다. ‘그랑 꼬르동’은 기존 제품인 ‘꼬르동 루즈 (G.H.Mumm Cordon Rouge)’ 보다 4개월 긴 에이징을 거친다. ‘그랑 꼬르동’의 향상된 풍미는 과학적으로 설계된 유니크한 바틀 모양, 엄선된 우수한 품질의 포도, 그리고 샤르도네의 아름다움을 완성시키는 숙련된 셀러마스터로부터 비롯된다.

멈_content_05

 

테이스팅 노트: 신선한 과일 향과 강렬한 캬라멜 향이 입안 가득 풍부하게 퍼지고, 혀 끝에 산뜻함이 오래도록 머물며 마무리된다.

멈 제품군 영양 정보

10g 알코올 대비 평균 함량
도수 (%) 12
음주 용량 (ml) 100
열량 (kcal/100mL) 75
지방 (g/100mL) 0
포화 지방 (g/100mL) 0
탄수화물 (g/100mL) 0.6~1
당류 (g/100mL) 0.8
단백질 (g/100mL) 0

* Responsible drinking과 영양 정보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www.wise-drink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