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meca

글로벌 데킬라 브랜드로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전통 타호나 제조 방식으로 고수하는 올메카는 원료, 생산부터 숙성까지 전 과정이 멕시코 고산지대인 로스 알토스 지역에서 이루어져 철저한 품질관리 하에 멕시코 전통 데킬라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최상의 고산지대 블루 아가베만을 사용하여 전통 맷돌 방식으로 추출한 아가베 원액을 장기 숙성한 아네호급 제품으로 이제까지 경험하지 못한 깊고 풍부한 아가베 풍미와 탁월한 부드러움을 자랑한다. 샌프란시스코 국제 주류 품평회에서 2007년 더블 골드 상, 2010년 은상을 수상한 바 있다.


Olmeca_Main_small


올메카
올메카 알토스

올메카

올메카는 최고의 데킬라를 생산하기 위해 아가베 생산부터 원액 추출, 증류 및 숙성 전 과정에 있어 멕시코 전통 데킬라 제조 방식을 따르는 유일한 글로벌 데킬라 브랜드이다. 데킬라의 주 재료가 되는 블루 아가베가 풍미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올메카는 해발 2100미터 고산 지대인 할리스코주의 로스 알토스 지역에 미네랄이 풍부한 화산석 토양에서 생산되는 최상급 블루 아가베만을 사용한다.

또한 이렇게 수확된 아가베로부터 최상의 데킬라 원액을 추출하기 위해 전통적인 제조 방식인 석재 오븐, 타호나 맷돌을 이용하며 이는 글로벌 데킬라 브랜드 중, 올메카만이 장인정신을 가지고 유일하게 고수하고 있는 제조 방식이다. 올메카의 탁월한 부드러움과 풍부한 아가베 풍미는 데킬라 제조의 마지막 단계인 숙성을 통해 이루어지는데 멕시코의 데킬라 규제 위원회에서 규정한 것보다 더 초과 숙성하여 한국인의 취향에 맞는 부드러운 풍미를 선사한다. 데킬라 숙성 등급 중 가장 높은 등급인 아네호급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런칭을 기념하여 레포사도급의 제품과 동일한 가격대에 출시하여 퀄리티 대비 최고의 밸류를 제공한다.

카테고리: 데킬라 제조국: 멕시코 용량: 700ml / 도수: 38% / 시그니처 칵테일: 올메카 데킬라 선라이즈

Olmeca_small

올메카 알토스

올메카 알토스는 블루 아가베 함량이 최소 51%이상 함유된 Mixto 데킬라가 아닌 100% 블루 아가베 원액으로 만들어진 슈퍼 프리미엄급 데킬라이다. 올메카 알토스에 사용된 블루 아가베는 전량 해발 2100미터의 고산지대인 로스 알토스 지역에서 재배되어 풍부한 일조량, 큰 일교차와 같은 기후적 조건과 미네랄를 풍부하게 함유한 화산석 토양의 영향으로 세계 최상급 품질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모든 생산 공정이 이 로스 알토스 지역에서 이루어지기에 최적의 품질 관리가 가능하다. 알토스 역시 타호나 제조 방식으로 생산된 아가베 원액을 포함하여 비교할 수 없는 부드럽고 풍부한 아가베 풍미를 갖춤은 물론, 세계적인 명성의 바텐더들과 올메카 마스터 디스틸러가 원액 개발에 직접 참여해 탁월한 균형감과 완벽한 깨끗함을 자랑한다. 국내에 소개된 올메카 알토스는 투명한 색을 가진 블랑코 제품으로 원액 증류 후, 별도의 숙성 과정을 거치지 않아 데킬라 본연의 순수한 매력을 전한다. 북미 지역에서 데킬라 칵테일의 베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카테고리: 데킬라 제조국: 멕시코 용량: 700ml / 도수: 38% / 시그니처 칵테일: 올메카 알토스 마가리타

Olmeca Altos_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