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살루트, 경이롭고 활기찬 로얄살루트의 세계를 공개하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스카치 위스키 ‘로얄살루트 (Royal Salute)’가 새로운 광고 영상인 ‘크리에이트 유어 킹덤 (Create your own kingdom)’을 공개했다.


로얄살루트 (Royal Salute),
경이롭고 활기찬 로얄살루트의 세계를 공개하다

-크리에이트 유어 킹덤 (Create your own kingdom), 유튜브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
-로얄살루트가 이어가고자 하는 젊은 세대들의 모습과 로얄살루트가 추구하는 경이롭고 활기찬 세계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소개
-브랜드 상징인 사자의 모습을 통해 위엄은 지키면서도 여유롭게 파티 속에서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통해 로얄살루트를 상징적으로 표현

content_01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스카치 위스키 ‘로얄살루트 (Royal Salute)’가 새로운 광고 영상인 ‘크리에이트 유어 킹덤 (Create your own kingdom)’을 공개했다.

로얄살루트는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원액을 블렌딩한 럭셔리 스카치 위스키로, 1953년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에 헌정되며 그 역사가 시작됐다. 다른 많은 위스키 브랜드들의 최고 연산이 21년인데에 비해, 로얄살루트는 21년부터 제품 라인업이 시작되는 독보적인 럭셔리 스카치 위스키로 럭셔리 라이프를 향유하는 이들로부터 그 품격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 로얄살루트 캠페인 영상은 로얄살루트가 이어가고자 하는 젊은 세대들의 모습과 로얄살루트가 추구하는 경이롭고 활기찬 세계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소개한다. 이를 통해 로얄살루트의 차별화된 브랜드 세계를 알리고 세련되게 로얄살루트를 즐기는 젊은 세대들의 모습을 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공개함으로써 젊은 층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이번 영상은 현재까지 가치를 지속시켜온 시간의 힘, 세련되고 여유가 넘치며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매력을 가진 로얄살루트의 시간은 오늘도 새로워지고 있다는 점에 초점에 맞췄다. 이를 위해 다음 세대로 이어지는 로얄살루트의 주인공들의 모습과 그들만의 세계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보여준다.

가장 주목할 부분은 이번 영상의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브랜드 상징인 사자의 모습이다. 영상 속 사자는 위엄은 지키면서도 여유롭게 파티 속에서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통해 로얄살루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상징적으로 표현해냈다. 또한 영상 속의 모든 등장인물들과 연출들은 경이롭고 화려하지만 한층 모던한 패션과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로얄살루트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로얄살루트가 이어가고자 하는 새로운 세대들의 모습과 그들과 함께 하는 화려화지만 경이로운 세계를 한층 더 모던하고 트렌디한 영상으로 소개하게 됐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로얄살루트의 캠페인 광고 영상을 통해 로얄살루트의 경이로운 세계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 영감을 얻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로얄살루트 캠페인 영상은 로얄살루트 공식 유튜브 페이지(https://youtu.be/G1ZeQqFQtI4)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