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30년 캐스크 에디션’ 한국 면세점 단독 출시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Ballantine’s)이 오는 8월부터 ‘발렌타인 30년 캐스크 에디션(Ballantine’s 30 Year Old Cask Edition)’ 2019 한정판을 선보인다.


발렌타인 30년의 품격과 헤리티지가 선사하는 최상의 풍미를 담아낸 두 번째 한정판

‘발렌타인 30년 캐스크 에디션’ 한국 면세점 단독 출시

content_01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Ballantine’s)이 오는 8월부터 ‘발렌타인 30년 캐스크 에디션(Ballantine’s 30 Year Old Cask Edition)’ 2019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발렌타인 30년 캐스크 에디션은 지난 2017년에 이은 두 번째 한정판으로 한국 면세점에서만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의 발렌타인 30년과 확연히 다른 한정판 패키지로 한층 더 높아진 소장가치를 담아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품격 높은 선물로도 제격이다.

발렌타인 30년 캐스크 에디션은 발렌타인 마스터 블렌더인 ‘샌디 히슬롭(Sandy Hyslop)’이 수작업으로 엄선한 고귀한 원액과 정교한 블렌딩이 만나 완성됐다. 특히 오랜 기간 숙성된 진귀한 위스키 원액을 그대로 병입하는 캐스크 스트렝스 방식(Cask Strength)을 사용해 발렌타인 30년 본연의 우아하고 균형 잡힌 부드러움과 잘 익은 배의 달콤한 풍미에 플로랄 향이 조화를 이루며 한층 더 풍부해진 풍미가 일품이다. 이번 에디션 특유의 균형 잡힌 블렌딩은 위스키 애호가는 물론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경험을 선사할 것 이다.

발렌타인 30년 캐스크 에디션의 품격과 가치는 바틀과 케이스에서도 드러난다. 금속과 가죽으로 장식된 럭셔리한 다크 우드 케이스는 발렌타인 30년 캐스크 에디션만의 위엄과 기품을 보여준다.
샌디 히슬롭(Sandy Hyslop) 발렌타인 마스터 블렌더는 “발렌타인 30년 캐스크 에디션은 수작업으로 엄선된 원액을 최소 30년 이상 숙성해 완벽한 블렌딩을 완성해 낸 제품으로 한국 면세점에만 단독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에디션은 희소성이 높고 진귀한 가치를 자랑할 뿐 아니라 잘 익은 배 향과 플로랄 풍미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블렌딩으로 위스키 애호가들이 함께 하는 특별한 순간을 한 층 더 빛내 줄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발렌타인은 이번 한정판 출시와 함께 발렌타인 30 년 캐스크 에디션의 헤리티지를 기념하기 위해 특정 매장에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travelwithballantines.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발렌타인 30년 캐스크 에디션은 한국 인천공항 면세점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판매가는 379달러(약 43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