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깔루아 에스프레소 마티니 캔’ 커피빈 단독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커피 리큐르 ‘깔루아(Kahlua)’가 새로운 캔 형태의 칵테일 제품 ‘깔루아 에스프레소 마티니 캔’을 한국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깔루아의 달콤함과 특수 위젯 기술로 완성된 부드러운 캔 칵테일”

페르노리카 코리아, ‘깔루아 에스프레소 마티니 캔’ 커피빈 단독 출시

–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국내 시장에 첫 선보이는 칵테일 RTD 제품
– 고품질 원료와 ‘마티니 캔 위젯 기술’ 덕에 진한 커피향과 부드러운 거품의 칵테일 간편하게 완성
– 수도권 42개 주요 커피빈 매장에서 단독 출시… 세분화된 커피 칵테일 니즈 충족 기대

201111_content_01▲ 깔루아 에스프레소 마티니캔 200ml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페르노리카 코리아]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커피 리큐르 ‘깔루아(Kahlua)’가 새로운 캔 형태의 칵테일 제품 ‘깔루아 에스프레소 마티니 캔’을 한국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칵테일인 에스프레소 마티니를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퀄리티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RTD(Ready-To-Drink) 캔 음료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별도의 제조나 혼합 없이 잔에 따르면 완성되는 제품으로, 커피 리큐르 깔루아에 아라비카 원두 에스프레소, 보드카를 최적의 비율로 섞어 달콤하면서도 깊은 커피 맛과 향이 특징이다.

특히 제품 제조공정에 깔루아만의 특수한 ‘니트로 위젯 기술’을 적용해, 언제든지 간편하게 마치 바텐더가 만들어준 것 같은 고퀄리티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차갑게 냉장된 캔을 열어 잔에 내용물을 따르면 20초 후 에스프레소 마티니의 시그니처라할 수 있는 크리미한 벨벳폼이 이 형성된다.

깔루아 에스프레소 마티니 캔은 특별하게 커피빈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판매된다. 최근 2030세대 사이 카페가 ‘커피를 마시는 공간’ 이상의 의미를 갖게 되면서, 카페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주류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3일부터 커피빈 광화문점, 학동역점, 석촌호수점 등 수도권 주요 42개 커피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0ml 캔으로 출시됐으며 도수는 4.5%이다. 매장에서 취식할 경우 간단한 스낵과 마티니 글라스가 함께 제공되며, 손쉽게 제품만 테이크 아웃해 집에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구매 가능한 매장 정보는 커피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깔루아 브랜드를 담당하는 김서희 차장은 “이번 신제품은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RTD 제품으로, 편의성은 높이면서도 최고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제품 퀄리티와 패키징에 특별히 신경을 썼다”며 “낮은 도수와 부드럽고 달달한 커피맛의 깔루아 에스프레소 마티니 캔으로 언제 어디서든 달콤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 리큐르의 최강자인 ‘깔루아’는 멕시코 베라크루즈와 고산지대에서 재배된 최상급 아라비카 원두와 럼을 블렌딩해 만든 리큐르로, 국내에서는 ‘깔루아 밀크’ 칵테일의 베이스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