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x어반 딜라이트, 새해를 맞이한 럭셔리 다이닝 프로모션 실시

호텔 루프탑 및 라운지 바를 운영하는 전문 기업 ㈜ 어반딜라이트가 프라이빗한 겨울을 즐길 수 있도록 서울 도심 내 최고의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루프탑 바 및 레스토랑에서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주류 브랜드로 희망찬 새해를 위해 ‘웰컴 2021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x어반 딜라이트,
새해를 맞이한 럭셔리 다이닝 프로모션 실시

– 서울 속 프렌치 감성을 느끼며 바라보는 도심의 야경과 천장이 열리는 루프탑 바 ‘르 캬바레 도산’에서 프랑스 벨에포크 시대를 온전히 느끼는 예술적인 샴페인 페리에 주에(Perrier-Jouet) 프로모션
– 전 세계 탑 50 루프탑 중 하나인 강남의 루프탑 바 ‘클라우드’가 선물하는 아름다운 야경과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12년, 스파클링으로 더욱 빛나게 “워밍 홀리데이”
– ‘더 플라자 호텔’에서 아페리티프와 아보카도 뷔페 & 브런치를 함께 즐기는 릴렉싱한 순간, 릴레(Lillet)

content_02

호텔 루프탑 및 라운지 바를 운영하는 전문 기업 ㈜ 어반딜라이트가 프라이빗한 겨울을 즐길 수 있도록 서울 도심 내 최고의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루프탑 바 및 레스토랑에서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주류 브랜드로 희망찬 새해를 위해 ‘웰컴 2021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새해 프로모션은 최근 프라이빗한 순간에 대한 늘어나고 있는 수요를 반영해,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브랜드 ‘페리에 주에’, ‘더 글렌리벳’, ‘릴레’를 통해 새해의 시작을 더욱 럭셔리하면서 색다른 유러피안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프랑스 벨에포크(belle époque, 가장 아름다운 시절) 시대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샴페인 바 ‘르 캬바레 도산’은 1811년 설립 이래 최고급 샴페인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페리에 주에(Perrier-Jouët)’와 ‘스파클 윈터 프로모션’을 2월말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브뤼 샴페인에 영감을 준 오리지널 드라이 샴페인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1병과 르 캬바레 도산의 스페셜 갈라디너 2인 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자연을 예술로 승화한 페리에 주에 샴페인 하우스의 상징인 아네모네 꽃이 새겨진 페리에 주에 전용 글라스에 제공돼 황금기를 맞은 프랑스를 여행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르 캬바레 도산은 안전하고 럭셔리한 홈파티를 위한 딜리버리 메뉴도 선보인다.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1병과 다채로운 페어링 푸드(스페셜 살롱 드 프로마쥬, 파스타 2종, 치킨 플래터) 및 음료 2잔으로 구성된 ‘페리에 주에X캬바레 올인원 딜리버리 세트’를 통해 최고급 샴페인과 다이닝 딜리버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소개한다.

강남의 루프탑 바 ‘클라우드’는 투어 스캐너(Tour Scanner)에서 선정한 전 세계 탑50 루프탑 중 한 곳으로, 싱글 몰트 위스키의 기준을 세운 독창적인 오리지널 싱글몰트,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과 2월말까지 ‘워밍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펼친다. 유러피안 오크와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 더블오크 방식으로 완성된 풍성한 파인애플 향과 부드러움이 매력적인 ‘더 글렌리벳 12년’ 1병과 콰트로 치즈 퐁듀 패키지를 소중한 이와 함께 즐기며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는 선물 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또한 유러피안 에프터눈 티나 샴페인 문화 처럼, 기분 좋은 칵테일과 함께 여유로운 유럽식 프라이빗 오후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서울 시청 앞 ‘더 플라자’ 호텔의 ‘더라운지’에서 최근 트랜드를 이끄는 라이프 스타일 인플루언서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페리티프 ‘릴레(Lillet)’로 만든 시그니처 칵테일 ‘릴레 비브’ 2잔과 ‘시청 앞 브런치’ 메뉴로 구성된 패키지를 8만원에 선보이는 ‘릴레 브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랑스어로 식전주를 뜻하는 ‘아페리티프’는 음식이 준비되는 동안 가벼운 식전주를 즐기며 대화를 나누는 프랑스의 식문화로 국내에도 색다른 라이프 스타일로서 트렌드 세터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릴레는 프랑스 보르도의 최고급 화이트 와인을 베이스로 ‘프랑스에서 가장 많이 팔린 100대 브랜드’에 선정될 만큼 파리지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뛰어난 퀄리티 덕에 아페리티프의 명품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한다. 은은하고 달콤한 오렌지 향과 꿀과 열대과일, 잔잔한 플로럴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프라이빗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한다

‘더라운지’는 아보카도를 테마로한 와인뷔페인 ‘어썸아워(AWESOME HOUR)’에서도 릴레 비브 SNS포스팅 이벤트를 통해 릴레 비브 아페리티프를 무료로 제공한다. 더라운지의 어썸아워는 아보카도를 포함한 여러 음식과 10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아보카도&와인뷔페로 샐러드부터 과카몰리, 부르스게타, 크로플 등이 제공된다.

어반 딜라이트 관계자는 “지난 2020년의 힘든 상황에서 희망찬 2021년을 시작하며, 아직 여행을 보다 많은 분들이 혼자만의, 소규모 가족과의 프라이빗한 시간이지만, 럭셔리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주류 기업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브랜드와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며 “페리에 주에, 더 글렌리벳, 릴레 등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브랜드들과 함께 희망차고 안전한 새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각 프로모션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며, 운영시간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업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