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ECLAT BY IMPERIAL)’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 임페리얼은 여성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스피릿 드링크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ECLAT BY IMPERIAL)’을 출시한다.


여성의 빛나는 순간을 위해 탄생한 석류향의 위스키 베이스 스피릿 드링크

임페리얼에 영감을 받은 위스키 베이스의 스피릿 드링크로 석류의 산뜻함과 완벽한 조화를 이뤄
트렌디하고 높은 안목의 감각적인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시장에 어필할 예정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 임페리얼은 여성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스피릿 드링크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ECLAT BY IMPERIAL)’을 출시한다.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ECLAT BY IMPERIAL)’은 ‘여성의 과일’이라 불리는 석류향이 가미된 위스키 베이스의 스피릿 드링크이다. 임페리얼의 Taste Profile에서 영감을 받은 부드러운 풍미와, 산뜻함을 추구하는 여성 취향을 반영한 석류향의 완벽한 균형감으로 프리미엄 퀄리티와 함께 스피릿 드링크의 매력을 더욱 살렸다. 뿐만 아니라, 여성을 위해 새롭게 제안하는 31%의 알코올 도수는 실크 같은 감촉으로 여성들이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ECLAT BY IMPERIA)’을 더욱 라이트하며 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ECLAT BY IMPERIAL)의 패키지 역시 여성의 취향을 반영하여 제작됐다. 에끌라의 의미인 ‘광채(Radiance)’에서도 알 수 있듯이 미지의 오로라 광선에서 영감을 받은 부드러운 곡선형 보틀과 당당한 여성의 시크한 느낌을 표현하는 메탈릭 실버 캡의 이상적인 조화로 높은 안목을 가진 현대 여성의 스타일을 대변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대표 장 마누엘 스프리에는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ECLAT BY IMPERIAL)의 출시는 현대 사회에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여성을 위한 위스키 베이스 스피릿 드링크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ECLAT BY IMPERIAL)은 앞으로 아이코닉 브랜드로써 트렌디하고 높은 안목의 감각적인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시장에 어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여성의 빛나는 순간을 위해 탄생한 석류향의 위스키 베이스 스피릿 드링크인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ECLAT BY IMPERIAL)은 전국 주요 클럽, 스피릿 바, 레스토랑에서 7월 말부터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