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폴란드 프리미엄 보드카 ‘위보로바(WYBOROWA)’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폴란드의 대표 프리미엄 보드카 ‘위보로바(WYBOROWA)’를 국내 첫 출시 한다.


  • 폴란드 보드카 협회가 인정한 폴리쉬 보드카
  • 세계 3대 주류품평회인 SWSC 등에서 우수한 품질로 인정받아

Brand_WYBO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폴란드의 대표 프리미엄 보드카 ‘위보로바(WYBOROWA)’를 국내 첫 출시 한다.

폴란드어로 정교함을 뜻하는 ‘위보로바(WYBOROWA)’는 1927년 처음 출시된 이후로 500년이 넘는 폴란드 보드카의 장인 정신을 유지, 폴란드 보드카 협회로부터 공식 인증을 획득한 폴리쉬 보드카이다. 또한, 폴란드 보드카의 전통 재료인 호밀을 100% 사용하여 폴란드 서부의 전통적인 증류 방식을 고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순수한 물 이외에 다른 첨가제는 사용하지 않으며 최상의 순도에 다다를 때까지 연속적인 증류 과정을 거쳐 생산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전세계 80여 국가에서 판매되고 ‘위보로바’는 2014년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SF World Spirits Competition)의 더블 골드 메달을 비롯해 비엔나, 로마 등 약 30여 개의 나라에서 국제상을 수상할 정도로 품질을 인정 받은 보드카 브랜드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보드카 시장은 연평균 약 40~50% 이상 성장하여 소비자 들도 다양한 브랜드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 이번 위보로바 출시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여러 나라에서 인정 받은 제대로 된 폴란드 보드카를 소개할 예정이다” 라고 전하였다.

위보로바는 알코올 도수 40%, 700ml 용량으로 플레인과 애플 두 가지 맛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위보로바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