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페리얼
‘4 버디스in 스코틀랜드’
인스타그램 오픈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브랜드 웹툰 ‘4버디스’의 공식 인스타그램 ‘4 버디스 인 스코틀랜드’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코틀랜드로 떠나는 12년 지기들의 우정여행, 이제 ‘임페리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요

임페리얼
‘4 버디스in 스코틀랜드’ 인스타그램 오픈

– 임페리얼 4 버디스, 웹툰에서 한층 더 나아가 인스타그램으로 소통의 장을 확장해
– 웹툰에서 보여주지 못한 임페리얼과 스코틀랜드에 대한 유익하고 풍부한 스토리 제공

thumb_보도사진_임페리얼_4버디스인스타그램론칭_180328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브랜드 웹툰 ‘4버디스’의 공식 인스타그램 ‘4 버디스 인 스코틀랜드’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포털 사이트 다음을 통해 공개된 ‘4 버디스 시즌3’는 임페리얼 웹툰의 주인공 4 버디스가 즐기는 국산 스카치 위스키 임페리얼 12의 본고장인 스코틀랜드를 여행하면서 임페리얼 12년처럼 깊어지는 그들의 우정을 그린 이야기이다. 특히 전극진, 박진환 작가가 직접 스코틀랜드로 로드 트립을 떠나 현지의 관광명소, 문화, 음식 등에 대한 체험을 바탕으로 완성해 낸 탄탄한 컨텐츠로 첫 회부터 주목받고 있다. 또한 정통 스카치위스키인 임페리얼 12의 생산 과정과 스카치 위스키 임페리얼만의 부드러움이 탄생되는 과정도 소개 될 예정이라 위스키 애호가들의 사이에서도 기대가 크다.

실제로 지난 25일 공개된 4 버디스 시즌 3의 1화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포털 사이트 다음의 ‘4 버디스 시즌 3’ 웹툰 섹션 내에서 “최고의 웹툰, 추천합니다”, “30대를 위한 웹툰”, “세상에 브랜드 웹툰을 시즌 3까지…”, “신개념 브랜드 웹툰” 등 긍정적인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4 버디스 인 스코틀랜드’ 인스타그램은 ‘4 버디스’의 주인공 4명이 경험한 스코틀랜드의 역사, 명소, 문화 및 음식을 스코틀랜드의 현지 사진과 영상으로 소개하는 동시에 웹툰 제작 과정과 숨은 스코틀랜드 스토리도 공개해 재미가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임페리얼 마케팅 김경연 이사는 “임페리얼 브랜드 웹툰 ‘4 버디스’는 시즌 1과 시즌2를 통해 30대 평범한 친구들의 우정과 삶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담아내면서 많은 공감을 받아 왔고,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브랜드 웹툰으로는 이례적으로 시즌 3가 론칭됐다”며, “임페리얼은 브랜드와 웹툰에 대한 지속적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임페리얼 애호가로서 4버디스들이 동경해왔던 스코틀랜드 여행 이야기들을 더 풍부한 컨텐츠와 함께 ‘임페리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독자들도 스코틀랜드와 스카치 위스키에 대한 정보와 재미를 함께 얻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페리얼 브랜드 웹툰 4 버디스의 인스타그램은 https://www.instagram.com/IMPERIAL_4_BUDDIES/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