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스 리갈, FACEBOOK 오픈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 리갈(Chivas Regal)’은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시바스 리갈 ‘페이스북’을 오픈했다.


모던 젠틀맨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온라인 공간
시바스 리갈, 페이스북 오픈

• 2030 남성들이 자신의 삶을 좀 더 가치 있게 보낼 수 있는 방향 제시
•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 및 론칭 이벤트 진행 예정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마누엘 스프리에)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 리갈(Chivas Regal)’은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시바스 리갈 ‘페이스북’을 오픈했다.

CR_Facebook

전세계 시장에서 가장 대표적인 프리미엄 블렌딩 스카치 위스키로 꼽히는 시바스 리갈은 지난 8월부터 국내 대표 디자이너 4명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모던 젠틀맨’ 프로모션을 실시하면서 20~30대 젊은 남성 고객층 공략에 나서고 있다.

시바스 리갈 페이스북은 ‘패션으로 소통하는 모던 젠틀맨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공간’을 컨셉으로 브랜드 스토리 및 신제품 소식, 행사 등 브랜드 관련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또한 모던 젠틀맨을 위한 패션 뿐만 아니라 그루밍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2030 위스키 애호가부터 일반 소비자까지 타깃을 확대하고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시바스 리갈은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중순부터 한달 간 캐리비안 베이에서 진행되는 썸머 나잇 옥타곤(Summer Night Octagon) 행사 초대권을 비롯, 국내 대표 디자이너 4인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패션 아이템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시바스 리갈 페이스북(www.facebook.com/ChivasRegal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바스 리갈은 페이스북 런칭을 시작으로 이 시대 남성들이 진정으로 자신의 삶을 즐기고 주위 사람들과 함께 삶을 가치 있게 보낼 수 있는 방향을 지속적으로 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