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의 품격을 높인 새로운 디자인의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투불)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새로워진 디자인으로 선물의 품격을 한층 더 높인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세련된 디자인의 고품격 위스키로 모두에게 만족을 선사하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선물의 품격을 높인 새로운 디자인의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 출시

– 발렌타인, 로얄 살루트, 임페리얼, 시바스 리갈, 브랜드별 특색 담긴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 출시
– 전 제품, 이번 추석을 맞아 한층 더 세련되고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선보여
– 다양한 가격대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 폭 넓혀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투불)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새로워진 디자인으로 선물의 품격을 한층 더 높인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발렌타인’, ‘로얄 살루트’, ‘임페리얼’, ‘시바스 리갈’은 마스터 블렌더의 장인정신과 열정으로 탄생한 최상의 블렌딩을 경험할 수 있는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로, 소중한 분에게 존경과 감사를 전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로 손꼽힌다. 특히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각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해석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받는 이의 취향을 세심하게 고려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격대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와 깊은 풍미가 인상적인 위스키는 선물하는 분과 받는 분 모두에게 만족을 선사할 수 있는 고품격 선물의 대명사다.”며, “세련된 디자인에 차별화된 품격을 담아낸 이번 선물 세트와 함께 풍성한 추석이 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모던한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선물의 품격 높인 ‘발렌타인 선물세트’]

content_ballentine_180911
(이미지 설명: 윗줄 좌측부터 발렌타인 21년, 발렌타인 17년, 발렌타인 마스터스 / 아랫줄 발렌타인 싱글 몰트)

세계적인 프리미엄 위스키 발렌타인(Ballantine’s)이 세련된 디자인으로 선물의 품격을 높인 추석선물세트 7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모던한 감성의 슬리브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더한 것이 특징으로, 발렌타인만의 깊고 그윽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발렌타인 12년산 세트에는 샷 글라스 세트를, 발렌타인 마스터스, 17년, 21년 세트에는 온더락 글라스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품격 높은 위스키의 대명사 ‘발렌타인 30년’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발렌타인의 가치를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받는 이의 취향을 고려한 선물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추석에는 발렌타인 싱글 몰트 세트를 처음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물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한층 새로워진 발렌타인 추석 선물세트는 다양한 제품과 가격대를 자랑하며 받는 분들의 여러 가지 취향에 맞는 최고의 가치를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영국 왕실 가면무도회의 우아함을 담은 로얄 살루트 21년 가면무도회 기프트 패키지]

content_RS_180911
(이미지 설명: 로얄 살루트 21년 가면무도회 기프트 패키지)

럭셔리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로얄 살루트(Royal Salute)’는 왕실 가면무도회의 화려함과 신비로움을 예술작품으로 승화시킨 ‘로얄 살루트 21년 가면무도회 기프트 패키지(Royal Salute 21Years Old Masquerade Gift Package)’를 선보인다.

그 동안 로얄 살루트는 영국 왕실의 기념비적인 순간을 예술적인 패키지로 탄생시키는 남다른 행보를 이어 왔다. 이번 추석에 출시하는 ‘로얄 살루트 21년 가면무도회 기프트 패키지’는 세 번째로 선보이는 한정판 에디션으로, 18세기 영국 런던의 래닐러 플레져 가든 (Ranelagh Pleasure Gardens) 에서 개최된 호화롭고 특별했던 왕실 가면무도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당시 가면무도회에 참석한 왕족과 귀족들은 자신들을 신비로운 가면 뒤에 숨겨 화려함과 우아함으로 무도회장을 수놓았다. 더 이상 가면무도회를 실제로 경험할 수는 없지만, 영국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필 휠러(Phil Wheeler)는 그 신비로웠던 분위기를 패키지에 생동감 넘치게 구현했다.

로얄 살루트만의 예술적 감성과 함께 소장 가치까지 더한 ‘로얄 살루트 21년 가면무도회 기프트 패키지’는 받는 이의 품격을 빛내줄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세계 3대 주류품평회 연속 골드 메달 2관왕 수상! 임페리얼 19퀀텀 추석 스페셜 패키지]

content_Imperial_180911
(이미지 설명: 임페리얼 19퀀텀 추석 스페셜 패키지)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은 올해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연속 골드메달 2관왕을 달성, 세계 권위 있는 위스키 전문가들에게 찬사를 받은 바 있는 품격 있는 위스키 ‘임페리얼 19 퀀텀’ 선물세트를 추석 스페셜 패키지로 특별하게 선보인다.

‘임페리얼 19 퀀텀’은 스코틀랜드 전역에서 19년 이상 숙성된 최고급 원액들로만 블렌딩해 복합적인 맛과 풍미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국내 브랜드 유일의 19년산 대표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로써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올해 열린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국제 위스키 품평회(ISC)에 이어 세계 주류 품평회(IWSC)에서 향, 맛, 여운 등 세부 평가 부문에서 모두 뛰어난 점수를 기록하며 세계 최고의 위스키 브랜드로서 그 가치와 우수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이번 선물세트가 특별한 점은 세계 3대 품평회 2연속 제패 기록을 세운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임페리얼을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다. ‘임페리얼 19 퀀텀’ 전용잔 2개 포함해 고급스러움을 내세우면서도 합리성을 높인 특별 패키지로 구성했다. 다이아몬드 커팅 앵글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임페리얼 위스키 제품은 권위 있는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위너로 선정되며 이미 전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국내 브랜드 유일의 19년산 대표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로 국내 위스키 애호가들에 이어 전세계 위스키 전문가들에게 글로벌 경쟁력과 가치를 인정받은 제품인 만큼, ‘임페리얼 19 퀀텀’은 선물하는 이의 남다른 품격을 전하고 받는 이의 만족까지 고려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모던 젠틀맨을 위한 세련된 선택, ‘시바스 리갈’ 추석 스페셜 패키지]

content_CR_180911
(이미지 설명: ‘시바스 리갈 12년’ 추석 스페셜 패키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의 아이콘 ‘시바스 리갈(Chivas Regal)’이 추석을 맞아 더욱 모던하고 세련되어진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시바스 리갈은 국내 위스키 선물세트 시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는 위스키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 위스키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시바스 리갈 고유의 시그니쳐 컬러를 모던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세련된 패키지가 특징이며, 전용 스트레이트 잔 세트를 패키지에 포함해 위스키 애호가들이 시바스 리갈을 더욱 프리미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시바스 리갈 12년’은 500ml부터 700ml, 1000ml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마련돼 개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깊고 풍부한 맛의 ‘시바스 리갈 18년’도 준비되어 있어, 위스키를 사랑하는 모던 젠틀맨들을 위한 추석 선물로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