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바텐딩 교육 프로그램

페르노리카는 파트너와 협력하여 주류 산업 내 비즈니스가 안전하고 존중되며 책임감을 갖도록 노력하고 있다.


지속가능한 바텐딩: Bar World of Tomorrow

페르노리카는 파트너와 협력하여 주류 산업 내 비즈니스가 안전하고 존중되며 책임감을 갖도록 노력하고 있다.

비즈니스를 통해 그 동안 축적한 지식의 공유 및 공유 가치를 창출하고, 지속 가능한 바텐딩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Trash Tiki 및 Sustainable Restaurant Association과 협력하여 무료 교육 프로그램인 ‘지속가능한 바텐딩(Bar World of Tomorrow)’ 교육 과정을 시작했다. ‘지속가능한 바텐딩’ 전문 교육을 통해 각 지역의 파트너들과 지속 가능하며 서로를 존중하는 파트너십 문화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2022년 1월부터 국내 바텐더와 바 오너를 대상으로 지속 가능하고 책임 있는 호스피탈리티 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가능한 바텐딩(Bar World of Tomorrow)’ 전문 교육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친환경 바 문화 구축을 위한 전문적인 교육으로, 만 19세 이상의 바텐더, 바를 운영하는 오너, 레스토랑 및 호텔의 호스피탈리티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자들은 바 운영과 관련된 지속가능한 활동 방법들을 교육받고, 자원을 절약하고 폐기물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