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살루트, ‘컨템포러리 아트 디지털 페스티벌’ 팝업 전시회 오픈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서울옥션과의 협업을 통해 위스키의 왕으로 불리는 로얄살루트의 전 라인업을 감상할 수 있는 팝업 전시회를 열고, 나만의 차별화된 럭셔리 라이프를 향유하는 트렌드 세터들에게 색다른 영감을 선사한다.


위스키의 왕 로얄살루트의 예술적인 럭셔리 컬렉션을 만나다!

로얄살루트, ‘컨템포러리 아트 디지털 페스티벌’ 팝업 전시회 오픈

– 1월부터 개최되는 로얄살루트만의 획기적이고 파격적인 아트 페스티벌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회 오픈
– 위스키의 왕 ‘로얄살루트’의 21년 라인업과 하이엔드 컬렉션 등 유일의 21년 이상의 포트폴리오를 가진 로얄살루트의 모든 제품들을 감상할 수 있어
– 9일부터 15일까지 서울옥션 강남센터 1층에서 진행, 나만의 럭셔리 라이프를 위한 색다른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전시회가 될 것

content_01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서울옥션과의 협업을 통해 위스키의 왕으로 불리는 로얄살루트의 전 라인업을 감상할 수 있는 팝업 전시회를 열고, 나만의 차별화된 럭셔리 라이프를 향유하는 트렌드 세터들에게 색다른 영감을 선사한다. 내년 1월, 로얄살루트만의 영국 왕실 헤리티지와 예술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로얄살루트 컨템포러리 아트 디지털 페스티벌’ 개최에 앞서 미리 선보이는 팝업 전시회다.

12월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서울옥션 강남센터 1층에서 펼쳐지는 이번 팝업 전시회는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게 될 로얄살루트의 획기적인 아트 전시회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전시다. 지난해 11월,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와 브랜드 최초의 21년산 몰트 위스키인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출시를 기념해 선보였던 ‘로얄살루트 컨템포러리 아트 전시회’는 세계적인 현대 미술가 크리스트자나 윌리엄스가 로얄 메나쥬리(왕립동물원)를 모티브로 재해석한 로얄살루트 작품들과 럭셔리 위스키를 함께 즐겼던 전시회로, 명품 위스키 애호가와 아트 콜렉터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오는 2021년 1월에 공식적으로 선보이게 될 ‘로얄살루트 컨템포러리 아트 디지털 페스티벌’은 위스키의 왕 ‘로얄살루트’의 차별화된 럭셔리 라인업이 가진 풍부하고 차별화된 스토리를 디지털 채널을 통해 한층 더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예술작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파격적인 아트 페스티벌이 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 전시회에서는 21년 라인업과 하이엔드 컬렉션 등 예술적인 럭셔리 위스키 ‘로얄살루트’의 모든 포트폴리오를 만나볼 수 있다. 1953년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에 헌정되며 그 역사가 시작된 로얄살루트는 다른 위스키 브랜드들의 최고 연산이 21년인데에 비해 21년부터 라인업이 시작되는 독보적인 럭셔리 위스키라는 점에서, 21년 라인업은 더욱 의미가 크다. 대표적으로 ‘21년 시그니처’, 최고의 럭셔리 몰트 위스키 ‘21년 몰트’, 그리고 설원에서 펼쳐지는 스노우 폴로의 유니크함을 담은 ‘21년 스노우 폴로 에디션’ 등이 전시된다.

또한 오직 로얄살루트 브랜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하이엔드 컬렉션도 감상할 수 있다. 스페인의 풍부한 문화와 독특한 건축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29년 페드로 히메네즈 셰리 캐스크 피니시 에디션’을 비롯해 영국 왕실 헤리티지를 담은 ‘38년 스톤 오브 데스티니’, 마스터 블렌더의 최고의 장인정신이 깃들어 있는 ‘62건 살루트’가 전시된다. 반세기에 걸친 시간이 완성한 독보적인 걸작 ‘로얄살루트 52년 타임시리즈’와 로얄살루트 하이엔드 컬렉션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더 에이지 컬렉션’ 등 평소 감상할 기회가 적었던 최고급 럭셔리 제품들도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얄살루트 관계자는 “로얄살루트의 새로운 브랜드 세계를 현대적 예술로 승화시키며 많은 위스키 애호가와 아트 콜렉터들에게 색다른 영감을 선사했던 지난해 전시회에 이어, 올해는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를 통해 창의적이고 풍부한 영감을 얻기를 원하는 MZ세대까지 더욱 폭넓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서울옥션과 함께 새로운 아트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이에 앞서 위스키의 왕, 왕의 위스키로서의 상징성을 갖고 있는 로얄살루트의 모든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전시회를 통해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에서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경험 그 이상의 예술적이고 감각적인 영감을 얻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얄살루트 팝업 전시회는 누구나 무료 입장 가능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팝업 오픈 기간 동안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해 매일 전체 방역을 진행할 예정이며, 입장 시 발열 체크, QR코드 체크, 마스크 제공 그리고 손소독제를 비치해 방역 지침을 준수해 운영한다. 또한 거리두기를 위해 전시회 공간 내 관람 인원을 소규모로 제한해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