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럼 말리부, 죠스떡볶이-본챔스-무신사와 연말 홈파티족 위한 협업 굿즈 컬렉션 발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MALIBU)가 죠스떡볶이, 본챔스, 무신사와 손잡고 연말 홈파티족을 위한 협업 굿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코코넛 럼 말리부, 죠스떡볶이-본챔스-무신사와
연말 홈파티족 위한 협업 굿즈 컬렉션 발매

– 말리부X죠스떡볶이X본챔스 협업 홈파티 굿즈 컬렉션 14일 무신사 단독 발매
– 인플루언서와의 콘텐츠 협업 통해 달콤한 코코넛 향의 말리부와 떡볶이의 ‘맵단’ 꿀조합 소개
– 즐거운 홈파티용 칵테일로 말리부와 유산균 음료 섞은 ‘말리쿨’ 레시피 제안

201214_content_01▲ 말리부X죠스떡볶이X본챔스 협업 컬렉션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MALIBU)가 죠스떡볶이, 본챔스, 무신사와 손잡고 연말 홈파티족을 위한 협업 굿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캐주얼 패션 브랜드 ‘본챔스(BORN CHAMPS)’와 함께하는 말리부X죠스떡볶이X본챔스 콜라보레이션 굿즈 컬렉션은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말리부와 함께 보다 재밌고 안전한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집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스웻셔츠 △파자마세트 등 의류 4종과 홈파티를 위한 △PVC 칠링백 등 잡화 2종으로 구성되며, 14일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에 단독 발매된다.

달콤한 코코넛 향과 버터 럼의 부드러움이 특징인 말리부는 홈파티 단골메뉴 중 하나인 떡볶이와 같이 먹었을 때 중독성 강한 ‘맵단(매운맛+단맛)’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말리부는 주스, 우유 등 어떤 음료와도 부드럽게 잘 어우러져 떡볶이의 단짝인 쥬시쿨, 쿨피스 등의 유산균 음료와 섞어 ‘말리쿨’ 칵테일로 즐길 경우, 떡볶이의 매운 맛이 빠르게 중화된다. 또한 ‘말리부 오리지널’ 200ml 소용량은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어 홈파티용 칵테일로 제격이다.

이번 굿즈 협업에 앞서 말리부는 인기 셀러브리티 및 인플루언서와 디지털 캠페인을 펼치며 떡볶이와 말리부의 ‘꿀조합’을 알린 바 있다. 개그우먼 홍윤화와 개그맨 김민기 커플의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의 꽁냥꽁냥’과 ‘꽃보다유이’, ‘조재원’ 등 유튜버들의 먹방 콘텐츠를 비롯해 퀸와사비, 고은아 등 핫한 셀러브리티들의 인스타그램 먹방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하며 주목을 끌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말리부담당 김서희 차장은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안전하면서도 즐거운 홈파티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죠스떡볶이, 본챔스, 무신사 등 다양한 업종의 브랜드와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한국인의 소울푸드 떡볶이와 말리부의 환상 조합을 즐기며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말리부는 캐리비안 코코넛 플레이버인 ‘말리부 오리지널’과 상큼한 라임 플레이버인 ‘말리부 라임’을 통해 많은 한국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