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럼 말리부,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 모델로 배우 이도현 발탁

여름을 대표하는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MALIBU)’는 말리부와 떡볶이의 환상적인 조합을 알리기 위한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 광고 모델로 배우 이도현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코코넛 럼 말리부,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 모델로 배우 이도현 발탁

-’18 어게인’, ‘스위트홈’등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대세 행보 걷는 배우 이도현과 협업
– 말리부와 떡볶이의 #맵단 조합을 위트 있게 표현한 광고 속에서 이도현의 숨겨진 반전매력 발산
– 오는 12일 공식 SNS를 통한 광고 공개를 시작으로 MZ세대 소통강화 위한 캠페인 활동 예정

 

content_01
여름을 대표하는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MALIBU)’가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 광고 모델로 대세 배우 이도현을 발탁했다. (사진제공=페르노리카 코리아)

여름을 대표하는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MALIBU)’는 말리부와 떡볶이의 환상적인 조합을 알리기 위한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 광고 모델로 배우 이도현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말리부’는 지난 3월부터 부드러운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와 떡볶이와의 조합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죠스떡볶이와 한정판 패키지 출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을 통해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말떡(말리부+떡볶이)’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내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에 힘입어 이번에는 전국의 ‘떡볶이 러버’들에게 말리부와 떡볶이의 매콤함과 달달함의 꿀조합을 알리기 위해, MZ세대의 파워대세로 등극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이도현과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배우 이도현이 열연한 ‘떡볶이엔 말리부’의 캠페인 영상은 오는 12일 말리부의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평소 말리부의 열혈 팬이기도 한 이도현은 광고 영상에서 말리부와 떡볶이의 맵단 조합을 위트 있게 표현하며 숨겨진 매력을 한껏 발산해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말리부는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은 디지털 광고 공개를 시작으로 광고 촬영장 사진과 비하인드 영상 속 이도현의 모습을 팬들에게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9월 오픈 예정인 팝업스토어를 통해서도 말리부와 함께 하는 배우 이도현의 다양한 활동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모던 스피릿 브랜드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김서희 팀장은 “훈훈한 비주얼과 연기력까지 갖춘 대세 중의 대세 배우 이도현을 모델로 전격 발탁해 MZ세대 소비자들과 보다 더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오는 12일 공개되는 디지털 광고 뿐만 아니라 앞으로 배우 이도현과 함께 선보이게 될 다양한 캠페인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이도현은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해 ’18 어게인’, ‘스위트홈’ 등의 흥행 드라마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대세 배우로 거듭 나고 있다. 5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 방송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