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스페셜 홈바 패키지’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최근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만큼, 집에서 고급스러우면서도 개성 강한 몰트의 풍미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스페셜 홈바 패키지’를 선보인다.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희소한 몰트 원액이 빚어낸 고품격 몰트 위스키

페르노리카 코리아,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스페셜 홈바 패키지’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최근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만큼, 집에서 고급스러우면서도 개성 강한 몰트의 풍미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스페셜 홈바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얄살루트 21년 몰트는 프레스티지 위스키 로얄살루트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최고급 몰트 위 스키이다. 스코틀랜드 5개 지역을 대표하는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몰트 원액으로만 블렌딩해 높은 희소성을 지닐 뿐만 아니라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과 세계적인 조향사 바나베 피용의 손길로 조화로우면서도 한층 더 개성 강한 몰트 위스키로 완성되었다.

여운을 남기는 깊고 파워풀한 시트러스 계열의 달콤하고 풍부한 맛과 서양 배와 복숭아, 만다린 오렌지 등이 어우러진 부드러운 과일 향이 특징이며, 크리미 바닐라와 바나나 크림브륄레가 정향나무의 스파이시한 맛과 은은하게 어우러져 한층 더 깊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이러한 퀄리티의 원액은 블라인드 테스트로 선정되는 2022 대한민국주류대상에서 ‘베스트 오브 2022’ 위스키 부문에 선정돼 국내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중 하나인 영국의 국제주류품평회 IWSC(International Wine & Spirit Competition)에서는 만점에 가까운 98점을 기록하며 ‘골드 아웃스탠딩(Gold Outstanding) 2022’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한편 이번 패키지는 로얄살루트 21년 몰트의 파워풀하고 예술적인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해 준다. 같이 구성된 전용 글라스 및 아이스 스탬프를 통해 프레스티지 바에서 경험할 수 있는 로고가 새겨진 얼음을 위스키와 곁들이는 드링크 리츄얼을 집에서도 그대로 재연해 낼 수 있다. 이는 홈술 문화를 즐기는 위스키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은 물론 색다른 홈바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총괄 김경연 전무는 “로얄살루트 21년 몰트는 21년 이상 숙성된 희소한 몰트 원액의 완벽한 블렌딩으로 로얄살루트 하우스의 위스키 정수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몰트 위스키”라며 “이번 패키지는 소중한 이에게 존경과 감사를 표하는 품격 있는 선물로 손색이 없는 것은 물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도 최상의 퀄리티와 고급스러운 홈바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문의번호: 080-597-6432
  • 판매처: 전국 대형할인매장 및 백화점
  • 가격: 700ml 기준, 20만원대(대형할인매장 판매가 기준/ 소비자가는 판매점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Drink Responsibly 19세 이상의 법적음주허용 소비자를 위한 컨텐츠입니다.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제품명: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 제조국: 스코틀랜드 | 수입업소: ㈜페르노리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