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메인 스폰서로14번째 맞이하는 고아웃캠프에 참가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전세계에서 널리 사랑 받는 No1. 아이리쉬 위스키인 제임슨이 국내 최대 캠핑축제로 알려진 고아웃캠프의 메인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No.1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메인 스폰서로14번째 맞이하는 고아웃캠프에 참가

  • 국내 최대 캠핑축제 고아웃캠프10/14~10/16 까지 3일간 진행. 하루만에 티켓 매진.
  • 뮤직 페스티벌, 제임슨 하이볼 익스피리언스, 캠프파이어, BBQ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
[사진 제공: 페르노리카 코리아]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전세계에서 널리 사랑 받는 No1. 아이리쉬 위스키인 제임슨이 국내 최대 캠핑축제로 알려진 고아웃캠프의 메인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고아웃 캠프는 2012년부터 아웃도어라이프를 사랑하는 많은 이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받았던 캠핑행사로 올해 14번째 개최를 앞두고 있으며,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충남 태안군 캠핑장 일대에서 개최한다.

고아웃 캠프 페스티벌 참가는 제임슨이 새로이 런칭하는 캠페인인 “Widen the circle”을 알리기 위한 첫번째 프로젝트이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하고 즐거운 칠링의 분위기를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특별히 고아웃에서 운영되는 Widen the Circle 존은 다양한 사람들 이 한데 어우러지고 즐기는 제임슨의 핵심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전파하고자 하는 취지로 구성되었다. 프로그램으로는 아늑한 칠링의 시간이 될수 있도록 제임슨이 특별하게 선사하는 Lo-Fi 아티스트 공연을 시작으로 제임슨 하이볼 익스피리언스와, 캠핑 굿즈 판매등과 같은 다양한 체험행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사람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대형 캠프파이어 존이 설치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고아웃 캠핑 페스티벌은 입장권 구매가 하루만에 매진되는 등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19세 이상의 법정음주허용 소비자를 위한 컨텐츠입니다.Drink Responsibly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증,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제품명: 제임슨 제조국: 아일랜드 수입업소: ㈜페르노리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