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로방스 로제와인 ‘심포니 메종 세인트 마거릿’ 출시, 아페리티프 포트폴리오 확장 나서

최근 와인 시장 성장세 속에서 세계적으로 로제 와인이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프랑스 프로방스의 꿈을 담은 로제와인,
심포니 메종 세인트 마거릿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여유로운 라이프를 만나다

페르노리카코리아, 프랑스 프로방스 로제와인
‘심포니 메종 세인트 마거릿’ 출시, 아페리티프 포트폴리오 확장 나서

-심포니 메종 세인트 마거릿, 와인 하우스 ‘세인트 마거릿 앙 프로방스’의 높은 퀄리티로 탄생된 로제 와인의 정수
-백도와 흰 꽃의 향이 시트러스하게 어우러져 상쾌하고 순수하지만 강렬한 향으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프랑스 프로방스의 꿈을 담은 로제와인으로 프랑스 현지인들로부터 최고의 로제 와인으로 찬사

최근 와인 시장 성장세 속에서 세계적으로 로제 와인이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그 첫 주자로 프랑스 프로방스의 퀄리티 높은 로제와인으로 인정받는 ‘심포니 메종 세인트 마거릿(Symphonie Maison Sainte Marguerite)’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심포니 메종 세인트 마거릿’은 로제 와인 하우스 ‘세인트 마거릿 앙 프로방스(Sainte Marguerite en Provence)’에서 생산된다. 이 와인하우스는 프랑스 최초의 와인이 탄생된 지역이자, 로제 와인산지로 유명한 남부 프로방스에 위치해 있다.

이 곳은 프로방스의 지중해 해변에 위치하고 있어, 겨울이 따뜻하고 강수량이 적으며, 동시에 일조량이 좋아 로제 와인 생산지로 최적의 조건을 갖춘 곳이다. 또한 해풍과 계절풍 그리고 석회질이 많이 함유된 건조한 토양으로 포도 나무 재배에 이상적인 곳이다. 이를 증명하듯 와인 하우스 ‘세인트 마거릿 앙 프로방스’은 프로방스 지역 내 와이너리 중 18곳에게만 부여된 최상의 와이너리에 주어지는 ‘크루 클라세’ 등급을 받았다.

‘세인트 마거릿 앙 프로방스’ 와인의 우수성은 훌륭한 포도 품종에 있다. 프로방스 로제 와인을 이루는 주 포도 품종으로 그르나슈(Grenache)와 생소(Cinsault)와 베르멘티노(Vermentino)가 만나 최상의 향을 위해 신중히 선별된다. 이 3가지 포도 품종은 40년 이상 이어온 파야드(Fayard) 가문의 숙련된 노하우를 통해 완벽하게 블렌딩되어, 산뜻한 아로마를 지닌 핑크 크리스털 컬러의 로제 와인으로 완성된다.

이에 ‘심포니 메종 세인트 마거릿’은 펄 핑크가 주를 이루는 화사한 컬러로 백도와 흰 꽃의 향이 시트러스하게 어우러져 상쾌하고 순수하지만 강렬한 향으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유의 섬세함과 조화로운 딸기, 열대 과일의 아로마를 중심으로 강한 과실 향이 가득하다. 해산물과 특히 잘 어울리며, 지중해 요리, 태국 요리, 바비큐 립 등과 함께 하면 훌륭하다.

이 제품은 프렌치 리비에라(French Riviera)라고 불리는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의 여유롭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을 대표하는 로제와인으로 자리 잡으며, 현지인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와인 전문지 디캔터로부터 90 점을 받으며 전 세계 소비자들과 전문가들에게 제품력 면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

미구엘 파스칼(Miguel Pascual)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심포니 메종 세인트 마거릿’은 프랑스 프로방스의 꿈을 담은 로제와인”이라며, “프랑스 현지인들로부터 최고의 로제 와인으로 찬사를 받고 있는 이 제품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이 제품은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테라스에서 음식을 즐기는 여유로운 모먼트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로제 와인”이라며, “’심포니 메종 세인트 마거릿’으로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의 스타일리시하고 여유로운 감성을 만나보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심포니 메종 세인트 마거릿’은 트렌디한 여성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는 팔발라 삼청 본점, 라브리크, 센트레, 테라스룸 청담, 보메 청담과 같은 테라스바와 호텔 그리고 대형할인매장 및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Drink Responsibly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제품명: 심포니 메종 세인트 마거릿 제조국: 프랑스 수입업소: (주)페르노리카코리아 19세 이상의 법적음주허용 소비자를 위한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