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싱글 몰트의 비밀스러운 콜라보레이션, 이제 부산 신세계백화점에서 만나보세요!”
‘발렌타인 싱글 몰트 팝업 스토어’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오픈
-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7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운영
- “200여년간 감춰뒀던 비밀 속으로 초대”라는 주제로 싱글 몰트 글렌버기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모던 클래식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Ballantine’s)의 팝업 스토어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Ballantine’s Single Malt Glenburgie) 200여년간 감춰뒀던 비밀 속으로 초대”를 오는 8월 10일(목)까지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발렌타인 싱글 몰트 팝업스토어’는 “200여년간 감춰뒀던 비밀 속으로 초대”라는 주제로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의 비밀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200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지켜온 발렌타인의 헤리티지를 엿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발렌타인 싱글 몰트 팝업스토어’는 부산 최대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의 지하 1층 별도의 공간에서 진행된다. 발렌타인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우리나라 대표 휴가지인 부산에 많은 관광객들이 모일 것을 예상,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부산의 랜드마크인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점에서 이번 팝업 오픈을 기획하게 됐다.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는 발렌타인 위스키 블렌딩에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3가지 핵심 몰트 위스키 중 하나로, 발렌타인 위스키의 심장부라 할 수 있는 글렌버기 증류소에서 탄생했다. 이번 발렌타인 싱글 몰트 팝업스토어를 통해 제품이 지닌 헤리티지뿐 아니라 발렌타인 싱글 몰트의 정수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을 준비했다.
이곳에서는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의 라인업 12년, 15년, 18년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위스키의 성지로 불리는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지역에 위치한 글렌버기 증류소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공간 연출뿐 아니라, 위스키 제조를 위한 주요 원료인 맥아보리부터 증류소 인근에서 흐르는 천연 암반수를 형상화한 아트워크, 원액이 오크통에서 숙성을 거치는데 소요되는 시간과 증류소를 형상화한 구조물까지, 최상의 위스키를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4가지 요소를 연출함으로써 위스키의 정수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음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시음 프로그램은 팝업을 방문한 19세 이상의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하며 글렌버기 3종을 시음하며 위스키에 대한 깊이 있는 설명과 함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향이 중요한 위스키 특성을 고려해 라인업별 특별한 후각 테이스팅을 통해 각 제품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미구엘 파스칼 마케팅 총괄 전무는 “이번 발렌타인 싱글 몰트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부산 소비자들이 발렌타인 싱글 몰트만의 비밀의 공간으로 이동하는 특별한 경험과 200년간 지켜 온 발렌타인의 전통과 품질을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발렌타인 싱글 몰트 팝업 스토어는 성인이면 누구나 무료 입장 가능하며, 백화점 운영시간과 동일하게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는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2년, 15년, 18년 라인업 구매 가능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19세 이상의 법적음주허용 소비자를 위한 컨텐츠입니다.
Drink Responsibly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브랜드명: 발렌타인 제조국: 스코틀랜드 수입업소: (주)페르노리카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