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과 우아함의 가치를 담은 로얄 살루트 21년 뉴패키지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최상의 럭셔리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로얄 살루트는 모던한 감각을 더한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럭셔리한 수공예 작품으로서의 로얄 살루트의 위치를 강화하기 위해 로얄 살루트 21년 뉴 패키지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로얄 살루트 21년_이미지 1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최상의 럭셔리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로얄 살루트는 모던한 감각을 더한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럭셔리한 수공예 작품으로서의 로얄 살루트의 위치를 강화하기 위해 로얄 살루트 21년 뉴 패키지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로얄 살루트는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강렬하고 성숙된 맛을 지니게 해주는 시간의 ‘힘’의 가치와 마스터 블렌더인 콜린 스콧(Colin Scott)의 섬세한 감각과 균형 잡힌 블렌딩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우아함’의 가치를 인정받은 전세계 대표적인 최고급 스카치 위스키다.

로얄 살루트는 최소 21년 이상 완벽하게 숙성된 원액부터 도자기 병까지 가장 귀한 재료만을 사용한다.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영국산 코니쉬(Cornish) 점토로 5일 동안 빚어 완성된 불투명한 도자기 병과 격자무늬(guilloché pattern)를 적용한 마개는 귀한 원액을 보존하는 강력한 수호자로서의 역할을 한다.

또한, 브랜드의 트레이드 마크인 사자 형상과 대포 연기 프레임을 보틀과 하드케이스 전면에 배치하여 브랜드의 상징성을 강화했다. 사자 형상을 둘러싼 대포 연기 프레임은 왕실과 군주에 대한 존경의 표시로 21발의 축포를 쏘아 올리는 ‘왕의 예포’를 뜻하며, 이는 곧 브랜드의 기원을 상징한다. 뿐만 아니라, 병의 모양은 한층 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유선형 디자인으로 바뀌었으며, 은은한 골드 빛 시그너쳐 컬러의 견고한 하드케이스는 제품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로얄 살루트 21년 뉴 패키지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내한한 로얄 살루트 글로벌 프리스티지 릴레이션십 디렉터인 피터 프렌티스(Peter prentice)는 “전 세계 위스키 애호가들의 찬사를 받으며 최상의 럭셔리 위스키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로얄 살루트 21년의 새로운 패키지를 한국에 소개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로얄 살루트는 보통 다른 브랜드의 최고 연산인 21년부터 시작된다. 로얄 살루트 21년 뉴 패키지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힘과 우아함의 가치를 담은 뛰어난 블렌딩을 느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2007년 이후 8년만에 리뉴얼된 새로운 디자인의 로얄 살루트 21년은 영국 군주의 왕관을 장식하는 보석의 컬러인 사파이어, 루비, 에메랄드의 3가지 색상(각기 다른 색상에 담긴 내용물은 맛과 향 모두 동일)으로 출시되며, 같은 컬러의 벨벳 파우치가 함께 증정된다.

한편, 로얄 살루트는 힘과 우아함의 대명사인 여왕에 대한 경의와 찬사의 표시로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의 대관식에 헌정 되면서 탄생되었으며, 전세계 대표적인 최고급 스카치 위스키로서 보통 다른 브랜드의 최고 연산인 21년산에서 브랜드 포트폴리오가 시작된다. 로얄 살루트 21년은 전국 백화점 및 대형 마트에서 판매 된다. 가격은 25만원(700ml / 백화점 기준).

로얄 살루트 Micro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