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라운지 서울(THE ABSOLUT LOUNGE SEOUL) 오픈

스웨덴의 대표 브랜드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ABSOLUT)가 지난 7월 31일, 앱솔루트 만의 아주 특별한 공간인 ‘앱솔루트 라운지 서울(The Absolut Lounge Seoul)’를 오픈 하였다.


  • 다양한 영역의 트렌드가 끊임없이 변화하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
  • 앱솔루트의 다양한 플레이버와 크리에이티브한 칵테일을 경험할 수 있는 단독 라운지 바 오픈

 

20150818_absolut_02

20150818_absolut_01

 

스웨덴의 대표 브랜드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ABSOLUT)가 지난 7월 31일, 앱솔루트 만의 아주 특별한 공간인 ‘앱솔루트 라운지 서울(The Absolut Lounge Seoul)’를 오픈 하였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앱솔루트 라운지 서울(The Absolut Lounge Seoul)’은 패션과 디자인, 푸드 등 다양한 영역의 트렌드가 끊임없이 변화하는 서울의 트렌디한 장소 중 하나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하였으며, 국내에 스웨덴 디자인을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스칸디나 비안 디자인 하우스에 자리하여 앱솔루트 만의 세련되고 독창적인 스웨디시 감성을 전달하는데 더없이 좋은 공간이 될 것이다.

‘앱솔루트 라운지 서울’에서는 100%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7가지 플레이버 제품을 포함한 총 8종의 앱솔루트 제품을 모두 만날 수 있으며, 앱솔루트의 크리에이티브한 다양한 칵테일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지난 수십 년 동안 예술과 음악, 패션의 주요 영역 안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아트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국내외 아티스트의 작품을 직접 체험하고 아티스트와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앱솔루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하여 8월 한달 간 앱솔루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ABSOLUTVODKAKOREA) 이벤트를 통해 앱솔루트 라운지 서울에서 즐길 수 있는 칵테일을 무료로 제공하고, 라운지를 방문하여 칵테일 1잔을 주문하면 앱솔루트 서울 칵테일 1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앱솔루트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앞으로 ‘앱솔루트 라운지 서울’을 통해 앱솔루트 만의 특별한 칵테일과 함께 브랜드를 체험하며 보다 제대로 된 앱솔루트를 만나보길 바란다.

*앱솔루트 라운지 서울(The Absolut Lounge Seoul)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4길 30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하우스 2층 / 02-512-7355
운영시간: 평일 17:00 ~ 2:00am / 일요일 14:00 ~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