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로얄 살루트 폴로컵 개최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최상의 럭셔리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로얄 살루트는 폴로의 전통과 명성, 선수들의 열정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월드 폴로 토너먼트 ‘2014 로얄 살루트 폴로 컵(ROYAL SALUTE POLO CUP) 대회를 9월 13일(토), 14일(일) 제주도에서 개최한다.


왕실의 우아함을 닮은 위스키, 힘과 열정의 폴로를 만나다!
로얄 살루트, ‘2014 로얄 살루트 폴로 컵’ 개최’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마누엘 스프리에)의 최상의 럭셔리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로얄 살루트는 폴로의 전통과 명성, 선수들의 열정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월드 폴로 토너먼트 ‘2014 로얄 살루트 폴로 컵(ROYAL SALUTE POLO CUP) 대회를 9월 13일(토), 14일(일) 제주도에서 개최한다.

RS_Polo Cup_small

폴로는 경의(Honor)와 존경(Respect)의 게임으로서 이는 로얄 살루트의 가치이기도 하다. 말을 자유자재로 다루고 가문과 명예를 숭상하고 엄격한 룰을 지키는 격조 높은 스포츠로서 신사, 군인 계급의 스포츠로 안착된 폴로는 오늘날에도 그 고귀한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로얄 살루트 제품은 최소 21년 이상의 숙성된 블렌드로 완성되는 위스키로, 한계를 뛰어넘는 오늘날의 리더(Today’s King)들을 표상한다.

로얄 살루트는 ‘왕의 스포츠 그리고 스포츠의 왕’으로 불리는 국제적인 폴로 경기를  ‘로얄 살루트 월드 폴로 (Royal Salute World Polo)’라는 이름으로 5개 대륙에 걸쳐 토너먼트를 펼치고 있다. 국제적인 규모의 스포츠로 자리 매김 하는 데에는 로얄 살루트가 함께 해 오고 있으며, 전 세계의 진정한 관중들에게 “왕실 스포츠”를 알리는데 공헌해 왔다.

로얄 살루트 월드 폴로는 영국, 스페인, 브라질, 아르헨티나, 인도, 아랍에미리트에 이어 한국에서는 2012년부터 선보이고 있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제주도에 위치한 ‘한국 폴로 컨트리 클럽(KPCC)’에서3번째로 개최되는 ‘2014 로얄 살루트 폴로컵’ 대회에는 영국 프로 폴로 선수이자 로얄 살루트 월드 폴로 홍보대사인 말콤 보위크(Malcolm Borwick)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며, 한국 선수들과 더불어 세계 각지에서 초청된 프로 선수들이 펼치는 힘과 격조가 어우러진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로얄 살루트 폴로컵을 기념하는 디너와 공연이 함께 어우러진 파티가 진행될 뿐만 아니라, 잔디밭 위에서 말렛으로 공을 쳐내는 훈련, 목마 위에서 말렛을 이용해 공을 치는 훈련, 그리고 기초 승마 교육을 통해 엄격한 룰을 지키는 다양한 훈련을 통해 말과 하나가 되어 말과 경기 상대방을 배려하며 매너를 지키는 폴로에 대한 열정 및 기술을 공유할 예정이다.

최근 로얄 살루트는 세계 1위 폴로 선수인 파꾼도 삐에레스 (Facundo Pieres) 선수가 출연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제주에서 개최되는 로얄 살루트 폴로컵 대회는 물론 로얄 살루트 월드 폴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한국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폴로 경기의 국제적인 대표 후원사로서 행사 스폰서십 뿐만 아니라 마케팅까지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