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렌리벳, 뮤직 페스티벌 ‘제 3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참여 행사 성료

싱글몰트의 기준을 세운 브랜드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이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88잔디마당에서 열린 뮤직 페스티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19(이하 슬라슬라)’에 참여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완벽한 부드러움으로 다 함께 즐기는 싱글몰트!

더 글렌리벳, 
뮤직 페스티벌 ‘제 3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참여 행사 성료

 

■ 5일, 6일 올림픽공원서 열린 뮤직 페스티벌 참여∙∙∙ ‘더 글렌리벳 체험 공간’ 열고 브랜드 경험 제공
■ 누구나 다 함께 경쾌하고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더 글렌리벳’, 감성적인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

싱글몰트의 기준을 세운 브랜드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이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88잔디마당에서 열린 뮤직 페스티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19(이하 슬라슬라)’에 참여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더 글렌리벳’은 싱글몰트 퀼리티의 기준을 세운 브랜드로서 완벽하게 부드러운 풍미로 누구나 다 함께 경쾌하고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좋은 음악, 좋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면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다.

더 글렌리벳은 ‘슬라슬라’ 현장에서 ‘더 글렌리벳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기존의 페스티벌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싱글몰트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더 글렌리벳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테이스팅 세션, 다양한 음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클래스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관람객들은 테이스팅 세션에 참여해 특유의 과일향과 균형감이 돋보이는 ‘더 글렌리벳 12년 엑설런스’와 달콤하면서도 스파이시한 향이 매력적인 ‘더 글렌리벳 15년 프렌치 오크 리저브’를 경험했다. 또한 페스티벌에서 음악과 함께 상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파클링 워터로 만든 칵테일인 ‘더 글렌리벳 스파클링’을 직접 만들어 보는 칵테일 클래스도 진행됐다.

완벽한 부드러움의 싱글몰트∙∙∙
감미로운 음악, 좋은 친구들과 ‘더 글렌리벳’ 함께 즐겨요!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캐주얼하게 즐기는 싱글몰트∙∙∙ ‘더 글렌리벳’ 한 잔 어때요?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캐주얼하게 즐기는 싱글몰트∙∙∙ ‘더 글렌리벳’ 한 잔 어때요?

지난 5일과 6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뮤직 페스티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에서 싱글몰트 브랜드 ‘더 글렌리벳’이’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이날 페스티벌 현장에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더 글렌리벳 테이스팅 세션, 다양한 음용법으로 즐기는 칵테일 클래스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관람객들이 특유의 과일향과 균형감이 돋보이는 ‘더 글렌리벳 12년 엑설런스’와 달콤하면서도 스파이시한 향이 매력적인 ‘더 글렌리벳 15년 프렌치 오크 리저브’를 시음하고 있다.

[사진자료]더 글렌리벳, 뮤직 페스티벌 참여 행사 성료(3)
멋진 사진도 찍고, ‘더 글렌리벳’도 즐기고!

지난 5일과 6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뮤직 페스티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에서 싱글몰트 브랜드 ‘더 글렌리벳’이’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더 글렌리벳’은 완벽하게 부드러운 풍미로 누구나 다 함께 경쾌하고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더 글렌리벳 체험 공간’을 찾은 관람객들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페스티벌을 즐기고 있다.

[사진자료]더 글렌리벳, 뮤직 페스티벌 참여 행사 성료(4)
상쾌한 ‘더 글렌리벳 스파클링’으로 감성적인 아웃도어 라이프 즐겨요!

지난 5일과 6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뮤직 페스티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에서 싱글몰트 브랜드 ‘더 글렌리벳’이’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더 글렌리벳’은 완벽하게 부드러운 풍미로 누구나 다 함께 경쾌하고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관람객들이 음악과 함께 상쾌하게 즐기기 좋은 ‘더 글렌리벳 스파클링’을 만들어 보는 칵테일 클래스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자료]더 글렌리벳, 뮤직 페스티벌 참여 행사 성료(5)
푸른 잔디밭에서 상쾌하게 즐기는 ‘더 글렌리벳 스파클링’

지난 5일과 6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뮤직 페스티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에서 싱글몰트 브랜드 ‘더 글렌리벳’이’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더 글렌리벳’은 스파클링 워터로 만든 칵테일인 ‘더 글렌리벳 스파클링’으로 즐기면 더욱 부드럽고 상쾌한 것이 특징이다. 관람객들이 잔디밭에서 음악을 들으며 ‘더 글렌리벳 스파클링’을 즐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