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에 주에, ‘아무튼 샴페인X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럭셔리 홈 다이닝 편 영상 공개

매주 새로운 구성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샴페인 유튜브 콘텐츠 ‘아무튼 샴페인X페리에 주에 벨에포크’가 이번 시리즈의 마지막 라이프 스타일 멘토인 셀러브리티 셰프와 함께 럭셔리 홈 다이닝 편 영상을 공개한다.


셀러브리티 셰프가 제안하는 화려한 코스 요리와 포틀럭 파티 레시피!

페리에 주에, ‘아무튼 샴페인X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럭셔리 홈 다이닝 편 영상 공개

  • 페리에 주에, 럭셔리 홈 다이닝을 위한 페어링 코스 메뉴와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푸드 레시피를 담은 <아무튼 샴페인X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예정
  • 벨에포크 로제, 벨에포크, 그랑 브뤼 등 페리에 주에 샴페인 라인업에 페어링 할 초호화 코스 메뉴 소개
  • 페리에 주에 샴페인과 함께 간편하면서도 우아하게 즐길 수 있는 심플 푸드 레시피도 전수할 예정
[이미지 = 아무튼 샴페인X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매주 새로운 구성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샴페인 유튜브 콘텐츠 ‘아무튼 샴페인X페리에 주에 벨에포크’가 이번 시리즈의 마지막 라이프 스타일 멘토인 셀러브리티 셰프와 함께 럭셔리 홈 다이닝 편 영상을 공개한다.

페리에 주에(Perrier-Jouët)는 집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홈테인먼트(Home-tainment) 트렌드에 맞춰 음악과 패션, 홈 스타일링 등 다양한 여가활동을 샴페인과 접목해 소개하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였다. 코드 쿤스트 에피소드 등 앞서 공개된 영상들이 럭셔리 샴페인이 우리의 일상에 영감을 불어넣어 주는 콘텐츠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럭셔리 다이닝 에피소드에서는 자연을 예술로 승화한 샴페인 페리에 주에 3종과 함께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샴페인 페어링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뭇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인기 셰프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멘토로 등장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이번 멘토는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부터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벨에포크 로제 등 각 제품에 어울리는 메뉴 레시피를 전수하며, 1개의 메뉴에 1개의 샴페인을 매칭하는 ‘럭셔리 샴페인 페어링 코스’를 소개한다.

페어링 코스는 오리지널 드라이 샴페인의 효시 격인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와 페어링 할 ‘당근 퓌레를 곁들인 가리비 요리’로 시작된다. 이어 페리에 주에 아이코닉 샴페인 벨에포크의 압도적인 흰 꽃 향과 최소 6년 이상의 긴 숙성을 거친 복합적인 풍미, 그리고 섬세한 미네랄리티와 잘 어울리는 도미 요리를, 마지막 코스로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화려한 맛을 자랑하는 최고급 로제 샴페인인 벨에포크 로제와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육즙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한우 타글리아타와 페어링해 각각의 샴페인의 풍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코스 요리를 소개한다. 특히 아르누보 예술의 거장인 에밀 갈레의 손길로 탄생한 아이코닉한 보틀 디자인은 럭셔리 다이닝 분위기를 한껏 무르익게 한다.

뿐만 아니라 ‘아무튼 샴페인X페리에 주에 벨에포크’의 여섯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누구나 포틀럭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쉽고 간편하면서도 스페셜한 멘토의 비밀 레시피도 공개한다. 이번 레시피는 만들기가 쉬울 뿐 아니라 럭셔리 샴페인 페리에 주에 샴페인과도 우아하게 즐길 수 있어 소중한 사람에게 감동을 주고 싶은 날, 가을 피크닉이나 홈 파티 메뉴로 선택하기에 제격이다.

페리에 주에 담당자는 “이번 ’아무튼 샴페인X페리에 주에 벨에포크’의 럭셔리 홈 다이닝 에피소드는 집에서 누구나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는 럭셔리 샴페인 페어링 코스와 심플 포틀럭 파티 레시피를 소개하게 됐다”며 “총 6편의 에피소드를 통해 소개된 샴페인 페리에 주에에 대한 지식과 라이프 스타일 멘토들이 직접 전한 뮤직, 홈스타일링, 럭셔리 다이닝에 대한 꿀팁으로 MZ세대들이 다양하고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페리에 주에가 소개하는 럭셔리 다이닝 코스와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푸드 레시피는 tvN D ENT 유튜브 채널에서 ‘아무튼 샴페인X페리에 주에 벨에포크’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한편, 페리에 주에는 200년 넘는 역사 동안 최고급 샴페인이라는 전통과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세계적인 샴페인 브랜드다. 국내에는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와 벨에포크 로제, 벨에포크 블랑 드 블랑 등과 오리지널 드라이 스타일 샴페인의 효시 격인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를 선보이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 및 온라인 스마트 오더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