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캠핑축제 ‘고아웃 캠프’ 메인스폰서 참가

세계 1위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이 국내 최대 캠핑 축제로 알려진 고아웃캠프의 메인스폰서로 참여한다.


캠핑과 함께 제임슨이 전하는 즐거운 칠링의 분위기를 경험하세요!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캠핑축제 ‘고아웃 캠프’ 메인스폰서 참가

■ 국내 최대 캠핑축제인 ‘2023 고아웃캠프’, 오는 3월 31일부터 4/2일까지 구미에서 진행
■ 아티스트 공연, 제임슨 하이볼 익스피리언스, 칵테일 클래스, 캠프파이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 선보일 예정

(사진 제공: 페르노리카 코리아)

세계 1위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이 국내 최대 캠핑 축제로 알려진 고아웃캠프의 메인스폰서로 참여한다. 올해 15회를 맞는 고아웃캠프는 캠핑이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국내외 패션&기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해 전국 캠퍼와 아웃도어 마니아들을 위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캠핑 페스티벌이다. 아웃도어 라이프를 사랑하는 이들 사이에서 가장 큰 호응을 받았던 행사로 오는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3일간 구미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 참가는 제임스의 캠페인인 페스티벌에서 ‘너의 세상을 넓혀봐(Widen the circle)’을 알리기 위한 프로젝트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하고 즐거운 칠링의 분위기를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본 기사에 언급 및 현장에서 진행되는 제임슨 관련 이벤트는 19세 이상의 법적 음주허용 소비자만 참여 가능한 행사이다.

제임슨은 이번 행사에서 ‘Widen the circle 존’을 운영, 다양한 사람들이 한데 어우러지고 즐기는 프로그램을 통해 제임슨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파할 계획이다. 제임슨과 함께하는 아늑한 칠링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아티스트 공연을 시작으로 제임슨 하이볼 익스피리언스와, 칵테일 클래스, 제임슨 고아웃 애프터 파티 등 다양한 체험행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사람들이 함께 어울려 제임슨을 즐길 수 있는 대형 캠프파이어 존도 설치될 예정이다.

책임음주 문화 정착을 위한 특별한 공간도 마련했다. 제임슨 부스 옆에서는 ‘Drink More Water 존’을 설치해 음주 시 체내 수분 유지를 위해 자주 마셔야 하는 물을 제공하는 한편, 책임음주 수칙을 알리는 행사도 진행된다.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미구엘 파스칼 마케팅 전무는 “나들이하기 좋은 봄 시즌을 맞이해 캠핑 페스티벌과 함께 제임슨의 부드러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위스키가 술을 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고 있는 요즘, 제임슨은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브랜드 친밀도를 높여가기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일랜드를 대표하는 모던 스피릿 제임슨은 전 세계 No.1 아이리쉬 위스키로서 최상의 맥아와 몰트로 완성되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단일 증류소에서 3번 증류를 통한 탁월한 부드러움으로 유명하며 음식과 함께 진저에일 하이볼로 즐길 수 있다.

Drink Responsibly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19세 이상의 법적 음주 허용 소비자를 위한 컨텐츠입니다.
제품명 | 제임슨 오리지널 제조국 | 아일랜드 수입업소 | (주)페르노리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