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 앱솔루트 시티 캔버스

전세계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불어넣어 온 앱솔루트가 평범한 공간을 아티스틱하게 바꾸는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 시티 캔버스를 선보인다. 가회동, 문래동, 성수동, 이태원, 홍대 등 서울시내 주요 스팟을 40명의 젊은 아티스트들이 18일에 걸쳐 완성했다.


서울의곳곳이아티스트의캔버스가된다!
앱솔루트, 시티캔버스(City Canvas) 프로젝트선보여

• 앱솔루트, 새로운브랜드정신 ‘Transform Today’ 런칭을맞아서울의도심을바꾸는 ‘시티캔버스’ 프로젝트진행
• 문래동, 가회동, 이태원, 성수동, 홍대등서울시내주요스팟 5곳에서총작업기간 18일, 아티스트 40명이참여한대규모프로젝트
• ‘시티캔버스’를통해 ‘The future is yours to create (미래는당신이바꾸는것)’이란브랜드메시지전달

ABSOLUT_City Canvas_small

[사진] 가회동(좌)과 문래동(우)의 앱솔루트 시티 캔버스 작품

그동안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전 세계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불어넣어 온 앱솔루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정신인 ‘Transform Today’ 런칭을 맞아 도심의 미관을 해치거나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평범한 공간을 아티스틱하게 바꾸는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 ‘시티 캔버스(City Canvas)’를 선보인다.

‘시티 캔버스’는 말 그대로 서울 도심을 캔버스 삼아 젊은 영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작품을 통해 거리를 아트를 통해 트랜스폼 시키는 것으로, 가회동, 문래동, 성수동, 이태원, 홍대 등 서울 시내 주요 스팟 5곳을 40명의 젊은 아티스트들이 18일에 걸쳐 완성했다.

공사장 가벽, 노쇠한 철공단지의 골목길, 주택가의 낡은 외벽, 지저분해진 지하철 교각 등 도심의 미관을 해치는 장소가 아티스트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작품들로 수놓아 진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히 벽화뿐 아니라 설치, 퍼포먼스 등 다양한 영역의 작품이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히 도시 미화를 위한 벽화 작업이 아닌 앱솔루트의 새로운 브랜드 정신을 보여주는 프로젝트이다. ‘시티 캔버스’의 슬로건인 ‘The Future is Yours To Create’에서도 알 수 있듯, 이번 프로젝트의 모태가 된 ‘트랜스폼 투데이’의 정신인 ‘미래는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을 아트라는 매개체를 통해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불어넣어 스스로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넣어주고자 진행되었다.

서울을 커다란 캔버스 삼아 진행된 ‘시티 캔버스’ 프로젝트. 도시의 미관뿐 아니라 긍정적인 메시지를 통해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불어 넣어 줄 작품들은 앱솔루트 페이스북의 시티캔버스 맵을 통해 장소를 확인 후 직접 만날 수 있으며,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앱솔루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정신인 ‘트랜스폼 투데이(Transform Today)’는 전 세계 젊은이들을 향해 기존의 틀을 깨고, 스스로의 변화와 과감한 도전을 통해 미래를 스스로 만들어가자는 앱솔루트의 메시지이자 앱솔루트의 정신을 표현한 글로벌 태그라인이다.


Video: ABSOLUT CITY CANVAS


Gallery: ABSOLUT CITY CANVAS

GAHOE
ITAEWON
HONGDAE
MULLAE
SUNGSU

ABSOLUT CITY CANVAS GAHOE

ABSOLUT_City Canvas_Gahoe_small

ABSOLUT_City Canvas_Gahoe2_small

ABSOLUT CITY CANVAS ITAEWON

ABSOLUT_City Canvas_Itaewon1_small

ABSOLUT_City Canvas_Itaewon2_small

ABSOLUT_City Canvas_Itaewon3_small

ABSOLUT CITY CANVAS HONGDAE

ABSOLUT_City Canvas_Hongdae1_small

ABSOLUT_City Canvas_Hongdae2_small

ABSOLUT_City Canvas_Hongdae3_small

ABSOLUT_City Canvas_Hongdae4_small

ABSOLUT CITY CANVAS MULLAE

ABSOLUT_City Canvas_Munrae_small

ABSOLUT CITY CANVAS SUNGSU

ABSOLUT_City Canvas_Seongsoo1_small

ABSOLUT_City Canvas_Seongsoo2_small

ABSOLUT_City Canvas_Seongsoo3_small

ABSOLUT_City Canvas_Seongsoo4_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