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더 글렌리벳 12년 라이센스드 드램 (Licensed Dram)’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의 창립자 ‘조지 스미스’의 대담한 용기와 끊임없는 열정을 독창적인 오리지널 퀄리티에 그대로 담은 ‘더 글렌리벳 12년 라이센스드 드램(The Glenlivet 12YO Licensed Dram)’ 한정판을 선보인다.


더 글렌리벳 창립자 ‘조지 스미스’의 대담한 용기와 열정을
독창적인 오리지널 퀄리티의 한 모금에 그대로 담은 12년 한정판

페르노리카 코리아, ‘더 글렌리벳 12년 라이센스드 드램
(Licensed Dram)’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의 창립자 ‘조지 스미스’의 대담한 용기와 끊임없는 열정을 독창적인 오리지널 퀄리티에 그대로 담은 ‘더 글렌리벳 12년 라이센스드 드램(The Glenlivet 12YO Licensed Dram)’ 한정판을 선보인다.

싱글몰트 위스키의 기준을 세운 브랜드 ‘더 글렌리벳’은 1824년, 창립자 ‘조지 스미스’의 완벽한 부드러움과 독창적인 품질의 싱글몰트에 대한 열망으로 탄생했고, 스코틀랜드 내 싱글몰트의 메카인 스페이사이드 지역 최초로 합법적인 증류 면허를 취득한 독보적인 브랜드이다. 1824년 탄생 이후 끝없는 혁신으로 싱글몰트의 기준이 된 ‘더 글렌리벳’은 전 세계의 싱글몰트 팬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 글렌리벳 12년 라이센스드 드램’은 창립자 조지 스미스의 열정과 정신을 계승하고 기념하기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당시 조지 스미스는 수 세기 동안 지속된 지역 전통과 주변의 거센 반대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관습을 깨는 확고한 신념과 비전으로 최초의 증류 면허를 취득하면서, 오리지널 싱글몰트 위스키 탄생의 선구자 역할을 했다.

이번 한정판의 바틀 디자인은 더 글렌리벳이 합법적 증류 면허를 취득한 당시의 보틀 모양을 구현하여 더 글렌리벳의 오리지널 퀄리티를 강조했다. 조지 스미스가 1800년대에 취득한 위스키 제조 허가증이 접목된 패키지 디자인은 합법적인 싱글몰트 위스키와 독창적인 퀄리티에 대한 그의 용기와 혁신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가치를 더한다.

숙성 방식에도 이번 한정판의 탄생 의미를 담았다. 합법적인 증류 면허를 최초로 취득한 조지 스미스의 정신에 맞춰 처음 사용하는 오크통에 원액을 숙성시키는 ‘퍼스트 필(First Fill) 방식을 사용했다. 퍼스트 필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와 퍼스트 필 유러피안 오크 캐스크에서 ‘퍼스트 필 더블 오크(First Fill Double Oak)’ 방식으로 숙성, 더 글렌리벳 12년만의 독보적인 플루티한 파인애플 향을 새롭게 완성했다. 따뜻한 시나몬, 진저브레드와 조화를 이루는 부드러운 복숭아와 딸기 잼의 향이 돋보이며, 헤이즐넛과 감초, 꿀과 바닐라 커스터드의 달콤함이 부드러운 피니시와 긴 여운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 글렌리벳 12년 라이센스드 드램’의 완벽한 부드러움과 유니크한 풍미는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몰트바 배럴(Malt Bar Barrel)’에서 경험해 볼 수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을 총괄하는 김경연 전무는 “더 글렌리벳은 독창적인 오리지널 퀄리티와 끝없는 혁신으로 국내 싱글몰트 애호가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더 글렌리벳 라이센스드 드램은 싱글몰트의 기준을 세운 더 글렌리벳만의 오리지널리티와 조지 스미스의 개척 정신, 그리고 개성 넘치는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Drink Responsibly 19세 이상의 법적음주허용 소비자를 위한 컨텐츠입니다.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제품명: 더 글렌리벳 12년 라이센스드 드램 | 제조국: 스코틀랜드 | 수입업소: ㈜페르노리카코리아